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이 배우가 제정신으로 팬데믹을 견디는 5가지 비결

배우 니콜 키드먼이 말하는 코로나 시대의 건강비결

32,47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텀블러

코로나 19로 인한 전 세계적 팬데믹이 길어지고 있다. 나만 이렇게 우울하고 무력한 걸까,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모두들 어떻게 이 상황을 견뎌내고 있을까.

출처영화 '더 프롬' 포토


최근 '더 프롬', '빅 리틀 라이어', '디 아워스'의 배우 니콜 키드먼이 잡지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만의 건강 팬데믹 비결을 말했다. 집에서 그녀가 재충전하며 팬데믹을 견디게 하는 것들, 다섯 가지를 알아보자. 어쩌면 우리도 시도해 볼 수 있겠다.

출처영화 '탄생' 포토

1. 셀프케어


그녀는 팬데믹 중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피부관리를 꾸준히 한다고 말했다. 발이 잘 건조해지는 그녀는, 자기 전 풋크림을 듬뿍 바른 후 수면 양말을 신고 잔다고. 자고 일어나면 마치 발이 벨벳처럼 된다며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텀블러

2. 나만의 아침 의식


아침에 일어나서 매일 행하는 나만의 의식을 만드는 것이 정신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는 그녀. 요즘 그녀는 조용한 아침 말차를 만들어 마신다.

출처텀블러

3. 독서


그녀는 작가 리안 모리아티의 열렬한 팬으로도 유명하다. 리안 모리아티의 소설을 드라마화한 '빅 리틀 라이즈'의 주연이기도 했던 니콜 키드먼은 요즘 다시 그녀의 책을 읽기 시작했다고. 지금 읽고 있는 책은 '아홉 명의 완벽한 타인들'이다. 복잡하지만 흥미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소설을 읽다 보면 시간 가는 줄을 모른다고.

출처텀블러

4. 팟캐스트


최근 배우 마크 마론이 진행하는 팟캐스트에 초대받은 니콜 키드먼은 그것을 계기로 그의 방송의 팬이 되었다. 방송 출연도 무척 즐거웠고 지금은 그의 팟캐스트에 중독되었다고!

출처텀블러

5. 활동적으로 지내기


'더 프롬' 촬영으로 인연이 된 친구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헬스 프로그램으로 그녀는 집에서도 즐겁고 효과적으로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춤 및 홈트레이닝 강습을 받을 수 있어 정신과 몸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고 했다.

길냥이에게 집사로 간택받고 인생역전한 노숙자의 감동 실화

지금 보러가기 (영상)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