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과거 사진 하나로 SNS에서 폭발적 반응 얻고 있는 스타

'승리호'로 돌아온 매력부자 김태리

478,2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김태리 SNS

잔뜩 찌푸린 표정에도 귀여움이 뚝뚝 떨어지고 개구짐이 잔뜩 느껴지는 데다, 왠지 모를 분위기까지 느껴지는 이 아이. 최근 SNS를 새롭게 개설한 스타의 프로필 사진인데요, 사진 속 주인공은 바로 김태리입니다.


출처제이와이드 컴퍼니

얼마 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승리호'로 대중의 곁에 돌아온 김태리. 2016년 개봉한 박찬욱 감독의 영화 '아가씨'로 혜성같이 나타난 김태리는 작품과 성공과 동시에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톱스타로 떠올랐는데요.


출처'미스터 션샤인' 포스터

'아가씨', '1987' '리틀 포레스트',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까지 약 2년동안 여러 작품을 선보이며 쉬지 않고 '열일'한 김태리는 잠시 동안 휴식과 어학연수에 집중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출처제이와이드 컴퍼니 SNS

이후 국내로 다시 돌아와 한국 최초의 우주 영화 '승리호', '암살' 최동훈 감독의 새 프로젝트 '외계인' 촬영에 돌입하며 다시 한 번 본격 열일을 예고한 김태리.


얼마 간의 휴식 후 다시 본격 열일을 준비하고 있었지만, 2018년 '미스터 션샤인' 이후 2년이 넘는 시간동안 작품에서 김태리를 볼 수 없어 팬들의 아쉬움 또한 커져갔는데.

출처'승리호' 스틸


지난 주, 넷플릭스를 통해 '승리호'가 공개되며 드디어 오랜만에 김태리의 작품을 볼 수 있었다. 우주 쓰레기 청소선 승리호를 이끄는 장선장 역으로 '멋쁨'의 정석을 보여준 김태리.

오랜만에 작품을 선보이며 작품 안에서의 모습 뿐 아니라 작품 밖에서도 자주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의 기대를 200% 충족시켜주고 있는 김태리.

영화 관련 인터뷰와 홍보 활동은 물론, 개인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최근엔 드디어, SNS를 개설하기까지 했다!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김태리의 일상을 궁금해한 팬들에게 너무나도 반가운 소식.

출처김태리 SNS


SNS 개설 만으로도 반가운데, 귀여운 어릴적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하며 최초 공개했다. 양 옆으로 묶은 양갈래 머리와 뚱한 표정, 여기에 지금과 똑같이 올망졸망한 이목구비가 '누가봐도 김태리'라는 반응을 얻으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출처보그


본업인 연기는 물론, 아름다운 미모와 털털한 성격, 그리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독특한 면모와 유머 감각까지. 김태리의 다양한 매력에 흠뻑 빠진 대중의 사랑에 힘입어, 김태리의 SNS는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다.
길냥이에게 집사로 간택받고 인생역전한 노숙자의 감동 실화

지금 보러가기 (영상)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