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11살 연하 아내와 결혼하려고 장모님 앞에서 다리 찢은 배우

'경이로운 소문'의 놀라운 히어로, 유준상

170,39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또 한번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유준상. 1995년 데뷔 이후 계속해서 인생작과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제작발표회

꽃미남 외모, 반듯한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유준상은 53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페이스의 스타로도 유명한데요, 얼마 전 드라마에서 탄탄한 근육을 공개하며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출처나무엑터스

평소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로도 유명했지만 '경이로운 소문'의 한 장면에서 드러난 등 근육은 시청자를 놀라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그는 관리를 위해 1일 1식, 필라테스를 병행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나무엑터스

이에 또 유준상의 나이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69년생인 그는 데뷔 27년차 베테랑 배우입니다. 드라마 뿐 아니라 영화, 뮤지컬계를 누비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이자 다재다능한 스타인데요.

출처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스틸

유준상은 드라마 '사랑해서 미안해' '여우와 솜사탕' '넝쿨째 굴러온 당신' '풍문으로 들었소' '왜그래 풍상씨', 영화 '나의 결혼 원정기' '리턴' '잘 알지도 못하면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북촌방향'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등 오랜 활동기간 동안 여러 인생작을 남겼습니다.

출처홍은희 SNS

2003년에는 동료 배우 홍은희와의 결혼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무려 11살 차이의 배우 커플이 탄생하며 대중의 큰 관심과 축하를 받았습니다.

출처나무엑터스

홍은희와 유준상은 만난 지 세 달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는데요, 선남선녀 커플의 결혼 비하인드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결혼 전, 유준상은 결혼 전 홍은희의 어머니와 만나는 자리에서 다리찢기를 했다고 하는데요

출처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제작발표회

홍은희보다 11살 많은 유준상이 나이차를 걱정하는 장모님을 위해 자신의 젊고 건강함을 강조하기 위해 다리를 찢었다고 합니다. 생각치도 못한 유쾌한 에피소드에 유준상에 대한 호감도는 더욱 올라갔습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구독자들을 위한 필수앱 🔥

클릭하여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