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배우의 전 여친 폭로 "그가 내 갈비뼈로 요리를.."

조회수 2021. 1. 24. 04:2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아미 해머, 계속되는 충격적 뉴스
출처: 텀블러

할리우드 미남 배우 아미 해머(Armie Hammer)에 대한 충격적인 뉴스가 이어지고 있다.


출처: 영화 '호텔 뭄바이' 포토

20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아미 해머의 전 연인 모델 페이지 로렌즈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출처: 페이지 로렌즈 인스타그램

그녀는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아미 해머와 사귀었다고 밝히면서 그의 충격적인 취향을 폭로했다.

“아미 해머가 내 갈비뼈를 제거할 의사를 찾고 싶다고 말했다. 내 갈비뼈를 제거해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도록 하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출처: 영화 '파이널 포트레이트' 포토

아미 해머는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이미 인육을 먹고 싶다며 팬과 메시지를 주고받은 사실이 밝혀진 바 있다. '나는 100% 인육을 먹는다.' , '너의 피를 마시고 싶다' 등의 메시지가 공개돼 많은 팬들을 경악케 했다.

출처: 영화 '운즈' 포토

로렌즈는 또 “아미 해머가 이니셜 ‘A’를 나의 피부에 칼로 새겼다. 매우 고통스러웠다”며 그가 이 사실을 친구들에게 자랑하기까지했다고 말했다.

이 뿐만 아니라 페이지 로렌즈의 사진에서 아미 해머가 가한 것으로 보이는 등과 다리 등에 멍자국이 발견되면서 폭행 의혹까지 일고 있다.

출처: 영화 '레베카'포토

아미 해머는 지난해 7월 결혼 10년 만에 엘리자베스 챔버스와 이혼했다. 최근 아미 해머의 소식을 들은 엘리자베스 챔버스는 커다란 충격에 빠졌다고 한다.

출처: 텀블러
아미 해머는 국내에도 많은 팬을 갖고 있는 배우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로맨틱한 올리버 역으로 많은 영화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런 그이기에 이러한 뉴스는 더욱 충격적이다.
출처: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포토

최근에는 그의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이 유출되면서 마약과 성희롱이 담긴 메시지 및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아미 해머는 이에 대해 반응을 하지 않은 상태이며 최근 제니퍼 로페즈와 함께 출연 예정이었던 코미디 영화 ‘샷건 웨딩’에서 자진 하차했다.

출처: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포토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구독자들을 위한 필수앱 🔥
클릭하여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