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의외로 채식하는 배우들

21,4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환경적 이유, 동물 보호, 개인의 신념, 건강 등 다양한 이유로 채식주의 혹은 채식주의를 지향하는 길을 걷고 있는 사람들. 그중 자신의 인지도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배우들을 찾아보았다.

출처allure

손에 꼽을 수 없이 많은 출연작으로 잘 알려진 브래드 피트. 그도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채식주의자다.  


그는 아주 오랫동안 채식을 해왔으며 육류 자체를 싫어한다고 알려져 있다. 자식들이 이런 음식을 먹는 것도 내켜하지 않는다고. 

출처nydailynews.com

“암탉들을 좁은 우리에 한평생 가둬놓는 것은 동물 학대이다. 동물들은 더 좋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그는 대형 유통업체들이 상업적 이윤을 위해 동물 학대를 부추기고 있다는 발언을 하기도 하며, 동물의 권리를 위해 채식에 앞장서고 있다. 

출처GODDESSWOMEN

그의 전 부인이자 엄격한 채식주의자로서 신념을 지켜오던 안젤리나 졸리는, 임신 중 아이들과 건강을 위해 채식을 포기했다고 밝히기도 해 화제가 되기도.

출처(좌) <조커> (우) The New York Times Style Magazine

최근 영화 <조커>에서 소름 돋는 연기를 선사한 호아킨 피닉스 역시 채식주의자.


동물 보호 운동을 하던 부모님의 영향으로 형제들도 모두 채식주의자라고 한다. 그는 동물의 털로 만든 옷은 사지도 않는다고. 


<캐롤>로 얼굴을 알린 그의 연인 ‘루니 마라’도 채식주의자이다. 

출처(좌) peta.org (우) JUST JARED

그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구생명체>(Earthlings), <도미니언>(Dominon), <왓 더 헬스>(What The Health) 등 채식주의에 대한 여러 다큐멘터리에 참여하기도 했다.

출처esquire

역시나 떠오르는 출연작들을 헤아릴 수 없는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그도 소고기를 먹지 않는 채식주의자라고 한다.

출처[한밤의 TV연예]

그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를 촬영할 당시, 눈과 얼음이 덮인 촬영지를 찾기 위해 5,000km나 이동해야 했다고 한다.


그때 느낀 바가 많았던 건지, 아카데미에서 (드디어) 남우주연상을 받았을 때, 소감에서 영화를 찍으며 직접 느꼈던 환경의 변화와 지구온난화에 대한 현실적인 우려를 표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 

출처<비포 더 플러드>

그는 다큐멘터리 <비포 더 플러드>에서 잦아진 기후 이상 사례, 사라질 위기의 섬들, 심각하게 변한 생태계 등 전 세계가 직면한 현실에 대한 엄중한 경고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구독자들을 위한 필수앱 🔥

클릭하여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