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한 남자에게 4번이나 차였다는 요즘 대세 여배우

독보적인 매력으로 승승장구 중인 배우 박소담

353,2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tvN <청춘기록> 스틸컷


영화 <기생충>으로 글로벌 배우로 거듭난 박소담은 지난 9월 드라마 <청춘기록>에 출연해 박보검과 풋풋한 로맨스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는데요. 

출처tvN <청춘기록> 스틸컷

출처tvN <청춘기록> 스틸컷


박소담은 극 중 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꿈인 ‘안정하’ 역을 연기, 최고 시청률 전국 8.7% 수도권 10.7%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박소담 인스타그램


서구적인 외모가 대세인 연예계에서 박소담은 쌍꺼풀 없는 단아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유아인을 비롯한 여러 배우는 박소담에게 성형하지 말고 오히려 현재 외모를 유지하라는 조언을 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본인도 "성형으로 나올 수 없는 눈. 제가 가진 개성이라 생각해서 성형은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다"며 소신을 밝힌 바 있습니다.

출처JTBC '갬성캠핑'


최근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는 한 예능 프로에서 "단발머리가 좋다"며 박소담을 이상형 월드컵 1위로 뽑아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배우 윤균상 또한 “박소담과 친해지고 싶었다” 며 호감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동료 연예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는 그녀이지만 과거 학창 시절 좋아했던 남학생에게 네 번이나 고백했지만 차여 펑펑 운 경험이 있다고 하는데요. 

출처박소담 인스타그램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한 그녀는 “중학교 2학년 때 같이 종합학원에서 외고 반을 다니고 있었는데, 좋아하고 차이고, 또 고백했는데 또 차이고 네 번 정도 차였다. 매일 밤 울었다"며 과거 첫사랑을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상형으로는 "웃는 게 호탕한 사람이 좋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근 박소담은 SNS를 통해 "장발담(장발+박소담)"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평소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배우로 손꼽히던 그녀는 긴 머리를 완벽히 소화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