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귀하고 소중해...' 여진구에게 마음 전한 아이유

여진구와 아이유의 훈훈한 우정

66,5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진구와 아이유의 우정이 화제다. 신작 드라마 '괴물' 촬영이 한창 중인 현장에 아이유가 간식차를 선물로 보낸 것이다. 여진구는 22일 자신의 SNS에 행복한 인증샷을 올렸다.


출처여진구 인스타그램

출처여진구 인스타그램

여진구와 아이유의 사진이 담긴 현수막에는 '괴물 스탭분들 화이팅! -아이유 드림-'이라는 메시지가 적혀있다. 이에 여진구는 해시태그에 ‘의리 괴물’이라고 적으며 "귀하고 소중한 여진구 씨가 커피랑 붕어빵 먹고 힘이 넘친다. 절대 아프지 않겠다. 너무 고맙다고 전해 달라네요. 우리 사장님, 착해지셨네ㅎ -0순위-"라며 아이유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출처tvN

여진구와 아이유는 작년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구찬성(여진구 분)과 장만월(아이유 분) 역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출처tvN

훈훈한 우정으로 미소 짓게 하는 그들은 좋은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여진구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유니세프 ‘Light U Up’ 캠페인, ‘덕분에 캠페인’에도 참가하는 등 SNS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출처여진구 인스타그램

아이유는 연예계 대표 기부 천사로 유명하다.

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그녀는 24일 오전,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올 초에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대한의사협회, 양평군 등에 총 2억 2000만 원을 기부했고, 5월 16일, 생일에는 팬들과 함께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써 달라’며 1억 320만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에 기부했다.

이 외에도 그녀는 꾸준히 기부하며 선행을 지속하고 있다.


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가 응원하는 여진구의 신작 드라마 '괴물'은 JTBC에서 방영 중인 '허쉬'의 후속작으로 2월에 방영 예정이다. 여진구는 여기서 신하균과 파트너 형사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출처여진구 인스타그램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