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번쩍거리는 황금슈트를 처음 입어본 배우의 반응

드디어! 개봉하는 DC 히어로 영화 '원더우먼 1984'의 이모저모

49,69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화 '원더우먼 1984'가 무려 일곱 번의 개봉일 변경 끝에 드디어 12월 23일 개봉한다. 1편 '원더우먼'이 흥행과 호평을 동시에 받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기에 속편에 거는 기대는 더욱 크다.

무려 33배, 원더우먼 갤 가돗의 출연료 상승

출처'원더우먼 1984'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 첫 등장한 원더우먼(갤 가돗)은 압도적인 포스를 자랑하며 등장만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DC 팬들의 가슴을 뛰게 했다. 이후 솔로 무비 '원더 우먼'으로 전에 없던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큰 성공을 거뒀고, 일사천리로 속편 제작 소식까지 전해졌는데


1편 흥행의 1등 공신이자 이 작품을 통해 톱배우로 등극한 갤 가돗의 2편 '원더 우먼 1984' 출연 개런티는 1편에서 받았던 금액의 33배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펙터클한 액션 스케일 X 극한의 트레이닝

출처'원더우먼 1984' 스틸

‘원더 우먼 1984’을 연출한 패티 젠킨스 감독은 이번 영화를 촬영할 때 액션의 목표치를 최대한 높게 잡았다고 한다. 캐릭터들이 실제로 구현할만한 액션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감독은 관객들을 액션 속으로 끌어들이고 싶었고, 그 예로 고속 도로 트럭 액션 장면에서 실제로 트럭을 뒤집으며 촬영했다.

출처'원더우먼 1984' 스틸

또한 타격감 높은 원더 우먼만의 파워를 최대치로 보여주는 동시에 원더 우먼만의 액션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엄청난 트레이닝을 거쳤는데,


갤 가돗은 “촬영이 시작될 때 우린 1000%를 보여줘야 했다. 캐릭터로서 장면에 완벽하게 몰입하기 위해 항상 좋은 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다. 강력한 트레이닝을 받았고 특히 와이어 액션을 원더 우먼만의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서 ‘태양의 서커스’를 보며 연구했고 우아하면서도 파워풀한 동작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번쩍거리는 원더 우먼 황금 수트의 탄생

출처'원더우먼 1984' 스틸

이번 영화에서 원더 우먼은 업그레이드된 황금 수트를 착용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황금 수트는 DC 그래픽노블 [킹덤 컴]에서 알렉스 로스가 만들어낸 상징적인 디자인에 영감을 받았다.


갤 가돗은 수트를 입게 된 소감에 대해 "놀랍고 감동적이었다. 이렇게 화려하고 휘황찬란한 옷을 언제 입어볼까 싶어 신났다. 솔직히 입기 편한 옷은 아니었지만 내가 그 수트를 입고 영화를 통해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라 생각했다."고 밝혔다.

출처'원더우먼 1984' 스틸

또한 " 그 수트는 원더 우먼의 여정과 발전을 보여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움을 한꺼번에 보여줘야 했기 때문에 완성하는데 매우 오랜 기간이 걸렸다"고 덧붙였다.


히어로가 1984년으로 간 이유

출처'원더우먼 1984' 스틸

‘원더 우먼 1984’는 문화, 경제 모든 면에서 풍요로운 1984년도 특유의 패션과 분위기 등 화려한 시대상을 고스란히 재현한 비주얼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출처'원더우먼 1984' 스틸

젠킨스 감독은 “원더 우먼 자체가 80년대에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1편부터 1980년대를 염두에 두었다”고 밝혔다. 갤 가돗 역시 이 의견에 동의하며 “80년대는 모든 것이 가장 풍요롭고 아름다웠던 시대로 시각적으로든 영화를 위한 음악 선택면에서 80년대는 매우 의미 있는 시대라고 할 수 있고, 감독님의 그런 아이디어가 좋았다”고 말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