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비현실적으로 예뻐 캐스팅됐다는 여배우의 깜짝 놀랄 과거 모습

지금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화제인 배우 한소희 과거 모습

845,6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한소희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불륜녀 '여다경' 역으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


<부부의 세계>를 연출한 모완일 감독은 한소희를 ‘여다경’ 역으로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비현실적으로 예뻤다.”며 “미팅을 하는데 절대적으로 예쁜 느낌이었다. 나만 느낀 줄 알았는데 주위 사람들도 다들 예쁘다고 하더라. 


여다경 역할 자체가 존재로서 엄청난 긴장감을 준다. 1부 엔딩에서 다경이 얼굴을 돌리는 순간 ‘큰일 났다’ 가슴이 덜컹 내려앉게끔 하고 싶었다. 한소희 배우가 가장 매력적인 시기에 딱 만난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

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는 연기자로 활동하기 전부터 '울산여고 송혜교'로 입소문을 타며 SNS 스타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는데요. 닮은 연예인으로는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 그룹 ITZY의 멤버 류진, 배우 송혜교 가 있습니다.

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


<부부의 세계> 출연 이후 한소희는 과거 문신을 하거나 흡연을 하는 사진 등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었는데요. 

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포


그녀는 과거 사진으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그때의 모습도 저고, 지금의 모습도 저다."라며 '쿨' 한 모습을 보여 “한국의 크리스틴 스튜어트”라는 평을 듣기도 했습니다.

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는 아무것도 없이 울산에서 서울로 올라와 주얼리숍, 옷가게, 고깃집, 호프집, 장난감 가게 등다양한 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유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

출처리츠 광고

출처SBS <다시 만난 세계>


우연히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된 그녀는 다양한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다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배우 커리어를 시작하게 됩니다.


한소희는 올해 6월 광고 계약 체결을 가장 많이 한 스타로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주얼리, 아웃도어, 명품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를 잇달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한편 한소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가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매진 중인데요. <언더커버>는 2020년 상반기 <인간수업>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던 김진민 감독의 차기작으로,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로 잠입한 지우의 숨 막히는 복수극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냉혹한 진실을 그린 액션 느와르물입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