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수지X박보검, 탕웨이X공유가 커플로 나오는 영화 ‘원더랜드’

41,7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0년 영화 <만추>로 배우 탕웨이와 인연을 맺고 2014년 결혼하여 한국과 중국에서 화제를 모았던 김태용 감독이 오랜만에 신작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부인인 탕웨이뿐만 아니라 수지, 박보검, 공유, 정유미, 최우식까지 최고의 스타들을 한 스크린에서 동시에 볼 수 있는 작품인데요

출처영화 포스터

영화 <원더랜드>는 보고 싶은 사람을 A.I.로 재현하여 다시 만나게 해주는 가상세계 ‘원더랜드’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의뢰자들의 이야기를 그려낸다고 합니다. SF 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있는 멜로 영화로 소재부터 범상치 않은데요.

출처tvN ‘여름방학’

tvN ‘여름방학’에서 찐 남매 케미를 보여준 정유미와 최우식은 이 영화에서 가상세계 ‘원더랜드’의 조정자 역할을 맡았습니다. <82년생 김지영>, <보건교사 안은영> 등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정유미 그리고 영화 <기생충>으로 오스카의 영광을 안은 충무로의 기대주 최우식의 또 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됩니다.

출처매니지먼트숲, 탕웨이 인스타그램

영화 <원더랜드>에 가장 늦게 합류한 배우 공유는 세상을 떠난 아내 탕웨이를 그리워하는 40대 남성역을 소화했다고 하는데요 아내를 다시 보기 위해 ‘원더랜드’에 의뢰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탕웨이는 올여름 자신의 SNS에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하며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을 설레게 하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커플로 수지와 박보검이 등장하는데요. 수지는 식물인간이 된 연인 박보검을 그리워하다 ‘원더랜드’에 의뢰하는 20대 여성을 연기한다고 하네요. 박보검은 입대 직전까지 영화 <원더랜드> 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독특한 설정과 눈 호강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원더랜드>는 2021년 상반기 공개 예정입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