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최근 아들 정경호 자랑으로 화제가 된 배우 박정수

353,7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MBN ‘더 먹고 가’

최근 MBN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 가’에 출연한 배우 박정수가 아들 정경호에 대한 이야기로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정수는 정경호에 대해 “행동이 아버지랑 똑같다. 하는 짓, 손짓까지 똑같아 분신 같다.”라고 이야기하며 정경호의 아버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는데요.

출처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정경호의 아버지는 정을영 PD로 배우 박정수와는 2008년부터 무려 12년 동안 혼인신고 없이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9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 정경호를 응원하기 위해 정을영 PD와 배우 박정수가 깜짝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박정수는 정경호를 아들이라 부르며 애틋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출처TVN ‘인생술집

배우 박정수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정을영 PD와 결혼이 아닌 동거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자식들도 있고 수용해야 할 복잡한 문제가 여럿이다. 둘 중 한 사람이라도 결혼하고 싶으면 속상할 텐데 다행히 우리는 둘 다 뜻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박정수는 1975년 결혼하며 연예계를 은퇴했었으며 전 남편은 사업가였다고 합니다.

출처MBN ‘더 먹고 가’

‘더 먹고 가’ 프로그램에서 박정수는 이어 정경호에 대해 “굉장히 다정다감하고 늘 행복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다. 모든 일을 다 긍정적으로 하려고 하다 보면 힘들지 않을까 마음이 안 좋을 때도 있지만 높은 행복지수를 갖고 있는 사람이다.”라며 자랑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편 배우 정경호는 가수이자 연기자인 ‘수영’과 8년째 연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