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잘생겼는데 실물은 더 놀랍다는 최신 비주얼 3인방

잘생긴 외모와 큰 키로 여심 싹쓸이중인 20대 남자배우들

184,8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차은우

출처판타지오

출처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는 데뷔 초부터 남다른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았는데요. 걸그룹 멤버들이 “차은우 옆에 앉으면 못생겨 보일까봐 걱정”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그의 외모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또한 차은우는 학창 시절 전교 3등에 학생 회장까지 맡았던 엄친아로 데뷔 전부터도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는 중학교 3학년 때 학교 축제에서 판타지오 매니저의 캐스팅 제안을 받고 처음에는 거절했지만, 소속사의 집요한 설득 끝에 결국 가수 연습생의 길을 선택하게 됩니다. 

출처KBS '도전 골든벨'


또한 차은우는 한림예고 재학 당시 ‘도전 골든벨’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데뷔 전이었음에도 그는 여러 커뮤니티에서 한림예고 훈남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출처tvN 예능 '달팽이호텔'


차은우를 실제로 만나본 사람들은 하나 같이 그의 외모에 감탄한다고 하는데요. MC 이경규는 "얼굴 천재라는 별명이 있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로 천재다, 얼굴계의 아인슈타인이다."라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차은우는 SNS를 통해 방송에서 볼 수 없는 꾸밈없는 모습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로운


1996년생으로 보이그룹 SF9의 메인보컬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로운은 190cm의 훤칠한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남다른 비주얼로 ‘얼굴 천재’ 또는 ‘얼굴 영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던 그는 2017년 KBS 드라마 <학교 2017>에 조연으로 출연했으며, 특히 2019년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연을 맡으며 스타덤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로운은 드라마 촬영 도중, 구두를 신으면 키가 더 커져서 카메라 앵글에 잡히지 않아 맨발로 촬영한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실제로 그를 보면 다부진 어깨와 큰 키, 작은 얼굴의 비현실적인 비율에 “실물 사진도 실물을 따라오지 못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라고 합니다.

송강


차은우에 버금가는 비주얼 배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송강은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출처나무엑터스

출처나무엑터스


특히 배우 송강은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에서 주인공 ‘황선오’ 역을 맡아 완벽한 얼굴과 키, 특유의 분위기로 여심을 사로잡았는데요. 

출처KBS2 예능 '해피 투게더3'


차은우, 여진구, 육성재 등 여러 배우의 닮은 꼴로도 언급되는 배우 송강은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해 “데뷔 후 걸그룹, 배우들에게 5번 정도 대시를 받았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출처넷플릭스 <스위트 홈>


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의 주인공 ‘현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인데요. 최근 티저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스위트홈>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12월 18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