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아빠 따라 히어로 데뷔 확정된 어벤져스 2세

헤일리 스테인펠드, 호크아이 딸 케이트 비숍으로 히어로 데뷔

306,7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어벤져스 히어로 호크아이의 딸 케이트 비숍이 될 전망이다.


최근 온라인에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 [호크아이]의 촬영장 영상과 사진이 공개됐는데, 그동안 계속해서 케이트 비숍 역으로 거론되어 온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모습이 포착됐다.

출처코스모폴리탄

출처마블 홈페이지

그간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케이트 비숍 역을 맡는다는 보도가 여러 번 있었다. 얼마 전에는 마블 스튜디오와 헤일리 스테인 펠드가 [호크아이]의 출연 계약을 맺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지만 마블 스튜디오는 현재까지도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출연을 공식 발표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에는 촬영 현장이 공개된 만큼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호크아이] 출연은 기정사실이 된 분위기다. 공개된 사진 속 헤일리 스테인펠드는 호크아이 역의 제레미 레너와 함께 뉴욕 지하철을 돌아다니는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손에 커다란 활이 쥐어져있기까지 하다. 원작 코믹스와 같이 호크아이가 딸인 케이트 비숍을 훈련시키는 내용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두 배우와 함께 개 한 마리도 포착됐는데 이 또한 호크아이 원작 코믹스의 설정과 일치한다. 코믹스에서 호크아이 부녀는 럭키라는 황갈색 개를 기르는데, 촬영장에서 포착된 개는 코믹스의 럭키와 상당히 닮아있다.

출처<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스틸

[호크아이] 시리즈는 호크아이가 후계자를 양성하는 작품으로 알려진 만큼, 케이트 비숍이 해당 작품 뿐 아니라 이후의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작품에도 등장하며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출처<더 브레이브> 스틸

출처<범블비> 스틸

한편 헤일리 스테인펠드는 영화 <더 브레이브>로 열세 살의 나이에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으며, 이후 <범블비> <피치퍼펙트3> 등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