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공유, 블랙핑크에 이어 백종원도 사로잡아버린 이것

다양한 장르와 독창적 기획, 넷플릭스로 향하는 스타들

10,6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킹덤] [좋아하면 울리는] [인간수업] [보건교사 안은영] 등의 성공에 힘입어 한국 콘텐츠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재부터 장르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대거 제작에 돌입한 가운데 배우, 가수, 기업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넷플릭스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출처[킹덤 2] 포스터

올해 넷플릭스는 어느 때보다 많은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를 발표하고 성공시키며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올 초 공개된 [킹덤 2]부터 [인간수업], [보건교사 안은영] 등의 오리지널 시리즈와 극장 개봉 예정이었던 <사냥의 시간>과 <콜>을 독점공개했으며 걸그룹 블랙핑크의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를 선보이기도 했다.

출처[보건교사 안은영] 포스터

출처[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포스터

다채로운 작품으로 시청자를 즐겁게한 넷플릭스는 앞으로 더욱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더 큰 스케일의 작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정재, 박해수 주연의 [오징어 게임], 유아인, 박정민 주연의 [지옥], 인기 웹툰 원작의 [D. P.], 역시나 웹툰 원작의 좀비물 <지금 우리 학교는> 등 명품 제작진과 배우, 각본까지 훌륭한 작품들이 줄줄히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 넷플릭스는 하반기에도 계속해서 새로운 프로젝트에 돌입하며 팬들을 환호하게 하고 있다

출처넷플릭스

가장 먼저 배두나, 공유, 이준 주연의 [고요의 바다]다. [고요의 바다]는 필수 자원 고갈로 황폐해진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에 의문의 샘플을 회수하러 가는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다.


배우 정우성이 제작을 맡아 주목을 받았던 작품으로, '넷플릭스의 딸'이라 불리는 배두나와 대중이 사랑하는 배우 공유, 장르불문 탁월한 연기력을 보여준 이준이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출처[킹덤 2] 스틸

K-좀비의 열풍을 일으킨 [킹덤] 시리즈 또한 세 번째 작품이자 스핀오프인 [킹덤: 아신전] 제작을 확정했는데, 시즌 2 말미에 출연한 전지현이 주인공으로 나서며 역시나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킹덤: 아신전]은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전지현)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을 예정이며, 지난 시즌에서 어영대장 민치록으로 출연한 박병은이 전지현과 함께 작품을 이끈다.

출처랑방컬렉션, FN엔터테인먼트

대세배우 한소희와 안보현도 넷플릭스에 합류했다. 액션 느와르 [언더커버]는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로 잠입한 지우의 숨 막히는 복수극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냉혹한 진실을 그리는 작품이다.


[부부의 세계] 신드롬의 주역인 한소희가 조직의 언더커버 윤지우로 180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태원 클라쓰]에서 미워할 수 없는 악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긴 안보현이 마약수사대 전필도 형사를 연기한다.

출처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프레인글로벌
휴먼 법정 드라마 [소년심판]에는 김혜수, 김무열에 이어 이성민까지 합류하며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 라인업이 완성됐다.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가 한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휴먼 법정 드라마로, [명불허전],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등으로 섬세한 연출을 인정받은 홍종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위험 수위에 도달한 청소년 범죄와 이를 둘러싼 사회와 어른들의 책임에 대한 날카로운 시선과 질문을 던질 예정이다.

출처[종이의 집] 스틸

또한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이 한국 버전으로 리메이크 될 예정인데


스페인어 시리즈인 원작이 교수라 불리는 한 남자를 중심으로 한 범죄 전문가들이 스페인 조폐국을 점거, 수억 유로를 인쇄해 도주하는 이야기였다면 한국판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초유의 인질강도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한국판 [종이의 집]은 놀라운 상상력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 살아숨쉬는 캐릭터로 인기를 끈 원작의 매력을 담아내는 동시에 색다르게 재해석할 예정이며, 출연진으로는 유지태, 김윤진, 전종서 등이 거론되고 있다.

출처넷플릭스

여기에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외식 사업가 백종원까지 힘을 보탠다. 넷플릭스가 백종원과 함께 선보일 새로운 프로젝트 <백스피릿>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백종원이 마주 앉아 술 한 잔 기울이며, 술과 인생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일종의 토크 프로그램이다.


이는 한국인을 사로잡은 백종원의 입담과 매력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와도 만나게 될 기회이기도 한데, 두 시즌을 이어가며 큰 사랑을 받았던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의 박희연, 이은경, 곽청아, 이종혁 PD가 공동연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 모은다.

지금까지 넷플릭스가 선보인 작품은 물론, 앞으로 공개될 작품들 역시 다채로운 장르와 독창적인 기획으로 눈길을 끈다. 이러한 과감한 시도 각 분야의 대세 스타들이 넷플릭스로 모여드는 것이 아닐까.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