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저 세상 미모로 여배우 최초 골드버튼 받은 100만 유튜버 근황

구독자 100만 달성 후 3개월 만에 골드버튼 언박싱 영상 공개한 신세경

269,5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나무액터스


배우 신세경은 연기뿐만 아니라 SNS 활동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그녀는 지난 8월 한국 여자 배우 최초로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신세경 유튜브


또한 영상별 평균 조회 수는 200만 뷰에 달하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상은 300만 뷰를 넘어설 정도인데요. 지난 21일 배우 신세경은 골드버튼 언박싱 영상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신세경 유튜브


영상에서 그녀는 “골드버튼은 실버버튼 보다 훨씬 크다.”라고 기뻐하며 그동안 사랑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도 했는데요. 2018년부터 꾸준히 채널을 운영해온 배우 신세경은 협찬 없이 요리, 강아지 산책 등 본인의 순수한 일상을 꾸밈없이 공유하면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얼굴이 콘텐츠’ 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로 뛰어난 외모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신세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JTBC 드라마 <런 온>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JTBC 드라마 <사생활>의 후속 드라마로 12월 16일 첫 방송 예정인 <런 온>은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사람들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으며, 사랑을 향해 ‘런온’할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신세경은 영화 번역가 ‘오미주’ 역을 맡아 배우 임시완과 운명적인 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인데요. 또한 그녀는 대학 동기인 배우 최수영과도 드라마에서 첫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신세경과 최수영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09학번 동기로 10년이 넘는 우정을 자랑해 이번 드라마에서 보여줄 케미가 더욱 기대되는데요.


최근 최수영은 신세경의 캐릭터 포스터 사진에 “내 사랑 오미주” 라는 댓글을 남기며 애정을 표시하기도 했으며, 신세경 또한 지난 8월 SNS에 최수영이 찍어준 드라마 대본 연습 사진을 올리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제주도에서 드라마 <런 온> 촬영을 진행 중인 신세경은 최근 자신의 SNS에 "제주 미주"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 대본을 읽고 있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베이지색의 원피스를 입고 싱그러운 미소를 띤 그녀의 모습에 팬들은 “와 귀여우시다.”, “제주에 여신이 강림했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