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촬영 당시 컨디션 최악이었다는 수지의 레전드 화보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수지의 한복 화보 비하인드

366,0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방영 중인 드라마 스타트업으로 주말 저녁 시청자를 만나고 있는 수지. 수지가 연기하는 서달미는 인생의 역전을 꿈꾸며 창업에 도전한 인물로, 극중 삼산텍의 CEO로 회사를 이끌어가는 한편 남도산(남주혁)과 한지평(김선호)의 사랑을 동시에 받으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출처[스타트업] 스틸

출처[스타트업] 포스터

현재 중반부를 넘어선 드라마에서 서달미는 매회 도전을 주저하지 않으며 성장을 거듭해왔는데, 15년 전 맘도산의 편지와 관련된 비밀이 드러나며 갈등을 겪고 있다. 남은 회차에서 서달미가 편지와 관련한 상처를 극복하는 것과 성공한 CEO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데

출처[스타트업] 스틸

드라마의 방영 초기부터 따뜻하고 긍정적인 서달미 캐릭터를 제 옷처럼 소화하는 수지의 연기에 호평이 이어졌다. 프레젠테이션을 펼치는 등 수지가 보여준 젊은 CEO의 당찬 모습에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출처[스타트업] 스틸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걸그룹 시절부터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혀온 수지는 ‘완편녀’답게 헤어 스타일부터 악세서리 하나까지 모든 스타일링에 주목받고 있다.


[스타트업] 이전부터 다양한 작품에서 수지가 입고 나온 재킷부터 가방, 신발, 헤어 악세서리 등은 연일 화제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수지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 역시 출시 직후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출처<도리화가> 포스터

수지가 선보인 다양한 스타일링 중에서도 유독 주목받는 과거 스타일링이 있었는데, 바로 2015년 영화 <도리화가> 홍보차 홍보차 촬영한 한복 화보다. 이전에도 여러 번 소환된 바 있는 수지의 레전드 화보는 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다.

출처1st Look

출처1st Look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리와 수려한 이목구비를 강조한 메이크업은 수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유려하게 펄럭이는 파스텔톤 한복과 소품으로 사용된 꽃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수지의 레전드 화보로 남았다.

출처1st Look

레전드라 언급되는 화보지만 이 화보를 촬영할 당시 수지의 컨디션은 정말 좋지 않았다고.


화보 촬영 관계자의 SNS를 통해 전해진 후문에 따르면 수지는 컨디션이 좋지 않아 계속 기침을 하면서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수지는 안 좋은 몸상태에도 불구하고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며 프로의식을 증명했다.

망겜 '일랜시아' 하다 빡쳐서 넥슨 사옥 쳐들어간 고인물 유저

클릭하여 살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