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엄마와 꼭 닮은 외모로 넷플릭스와 할리우드 점령한 2세 스타

우마 서먼과 에단 호크의 유전자 물려받은 배우 겸 가수 마야 호크

51,5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이자 가수, 모델로 활동하는 마야 호크는 이름하여 '유전자 금수저'로 유명하다. <킬 빌> 시리즈의 우마 서먼과 <비포> 시리즈의 에단 호크 사이에서 태어난 할리우드 2세로, 톱스타인 부모님의 유전자와 끼를 그대로 물려받았는데

출처마야 호크 sns

출처<킬 빌> 스틸, <피아니스트 세이모어의 뉴욕 소네트> 스틸

마야 호크는 지금은 헤어졌지만 1998년 결혼한 우마 서먼과 에단 호크 사이에서 태어난 첫째 딸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기 전부터 엄마 우마 서먼과 똑 닮은 외모로 유명했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아름다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우마 서먼의 미모를 그대로 물려받은 마야 호크는 우마 서먼의 과거 사진과 같은 사람으로 혼동할 정도로 닮아 있는데, 그중에서도 개성 넘치는 마스크와 신비로운 분위기가 특히 닮았다.

어린 시절 난독증을 겪던 마야 호크는 창의적인 예술 활동에 집중하는 학교에 진학하게 되었고 런던의 왕립 연극 예술학교, 스텔라 애들러 연기학교에 다니며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워간다.


이후에는 줄리어드 연기과에 진학해 배우를 준비하는데, 2017년 BBC에서 방영한 드라마 [작은 아씨들]의 조 마치 역에 발탁되면서 학교를 중퇴하고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한다.

출처[기묘한 이야기] 스틸

출처피아니스트 세이모어의 뉴욕 소네트

모델 활동과 배우 생활을 병행하던 마야 호크는 유명한 부모님으로 인해 일찌감치 주목을 받아왔는데, 2019년에는 다양한 커리어를 통해 대중에 인정받으며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하게 된다.


먼저 넷플릭스 대표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세 번째 시즌에 로빈 역으로 합류한 마야 호크는 이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엄청난 인지도를 얻게 된다. 쿨하면서도 이타적인 로빈 역을 준수한 연기력과 독특한 분위기로 소화해낸 그는 다음 시즌에도 출연이 확정되며 마야 호크라는 이름을 알리게 된다.

출처<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포스터

또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에서 히피 집단 중 한 명인 린다 카사비안 역으로 출연했는데, 엄마 우마 서먼의 출연작 <킬 빌>을 연출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에 출연한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는데, 아주 작은 단역으로 출연해 색다른 인상을 안겼다.

마야 호크는 모델, 배우 활동에 이어 가수로도 활동 반경을 넓힌다. 그래미상 수상자인 제시 해리스가 만든 곡 'To love a boy' 'Stay Open'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서정적인 곡에 어울리는 감성 보이스로 주목받은 마야 호크는 올해 포크 감성의 새 앨범 'Blush'를 발표하기도 했다.


현재 마야 호크는 [기묘한 이야기] 네 번째 시즌 촬영에 한창이다. 차기작은 비틀즈를 소재로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리볼버>다.

출처스피릿 어워즈

[기묘한 이야기]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는 점과 비틀즈를 소재로한 작품이라 주목을 받았는데, 실제 부녀 관계인 에단 호크와 마야 호크가 이 작품에서 아빠와 딸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 화제를 모았다.


영화는 알래스카에 사는 소녀 제인이 비틀즈의 알래스카 방문 소식을 알게 되고, 비틀즈의 멤버인 조지 해리슨을 만나기 위해 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재기발랄한 스토리와 에단-마야 호크 부녀의 연기 호흡이 기대를 모은다.

망겜 '일랜시아' 하다 빡쳐서 넥슨 사옥 쳐들어간 고인물 유저

클릭하여 살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