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동백꽃 이후 의외의 모습으로 곳곳에서 포착된 강하늘 근황

연극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미담과 열일의 아이콘 강하늘

49,4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동백꽃 필 무렵] 이후 조용하고 활발하게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강하늘이 영화 <스티리밍>의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출처코스모폴리탄

영화 <스트리밍>은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유튜버를 소재로한 작품으로, 강하늘은 주인공인 유튜버 역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최근 강하늘은 [동백꽃 필 무렵] 이후 차기작 촬영을 이어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강하늘은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달이 뜨는 강]은 태왕을 꿈꾸며 온달의 마음을 이용한 평강과 바보스럽게 희생만 했던 온달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극중 강하늘은 극의 중요한 열쇠를 쥔 인물이자 온달의 아버지 온협 역으로 초반부를 이끈다. 강하늘 이외에도 김소현, 지수가 출연할 예정.

출처한국방송대상

출처한국방송대상

얼마 전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포착된 강하늘은 수염을 기른 모습으로도 화제가 됐는데, 이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촬영을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후속 작품으로, 강하늘은 한효주, 권상우 등과 지난 7월부터 <해적: 도깨비 깃발> 촬영에 임해왔다.

출처<비와 당신의 이야기> 스틸

이전에는 천우희와 함께한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촬영을 마쳤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만남과 기다림의 과정을 겪으며 서로에게 스며든 청춘의 모습을 그린 영화로 <수상한 고객들>의 조진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출처[환상동화] 포스터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에는 무대로 돌아가 연극 [환상동화]의 공연을 마쳤다. [환상동화]는 개성 넘치는 세 명의 광대와 서로의 결핍을 채워가는 음악가 한스와 무용수 마리의 이야기로, 강하늘은 슬픔과 사랑을 상징하는 사랑광대를 연기했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무대 위에서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몰입도 높은 공연을 완성한 강하늘은 이 공연과 관련된 '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프레스콜 당시 "(다른 배우들과) 어깨를 붙이고 서달라"는 요청에 자신의 어깨를 한껏 움츠려 웃음을 주기도 헀다.

출처[동백꽃 필 무렵] 스틸

군제대 후 첫 작품인 [동백꽃 필 무렵]을 성공적으로 마친 강하늘은 이후부터 지금까지 눈코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며 작품 활동에 매진해왔다. 연극부터 영화, 드라마까지 그야말로 다양한 무대를 누비는 강하늘의 다재다능함을 엿볼 수 있는 대목.


모든 작품에 열정을 다 하는 배우 강하늘의 연기를 곧 브라운관,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

망겜 '일랜시아' 하다 빡쳐서 넥슨 사옥 쳐들어간 고인물 유저

클릭하여 살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