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역대 한국영화 흥행 1,2위에 모두 출연한 천만 전문 배우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34,0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천만 배우 류승룡,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로 스크린 컴백

출처<인생은 아름다워> 포스터

배우 류승룡이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로 스크린에 돌아온다.


류승룡과 염정아가 주연을 맡은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마지막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의 이야기다.

출처<명량> <극한직업> [킹덤] 스틸

류승룡은 지난 해 역대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른 <극한직업>과 K-좀비 신드롬을 견인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성공에 이어 올해 초 [킹덤 2]까지 그야말로 대박을 터뜨리며 믿고보는 배우의 명성을 증명했는데


류승룡은 <7번방의 선물> <광해, 왕이 된 남자> <명량> <극한직업>까지, 총 네 편의 천만 영화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명량> <극한직업>은 역대 박스오피스 1, 2위를 나란히 차지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데

출처<인생은 아름다워> 스틸

남다른 흥행파워를 보유한 류승룡의 내공이 <인생은 아름다워>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대공감 뮤지컬 영화로 기대를 모으는 <인생은 아름다워>는 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의 대중음악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류승룡을 비롯해 류승룡, 박세완, 옹성우 등의 배우들은 수 개월간 땀을 흘리며 영화 속 퍼포먼스를 완성하기 위해 힘썼다. 눈과 귀가 즐거운 뮤지컬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12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2. 넷플릭스 <맹크>, 강렬한 흑백 대비되는 메인 포스터 & 스틸 공개

출처<맹크> 포스터

데이비드 핀처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 <맹크>가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맹크>는 냉소적이고 신랄한 사회 비평가이자 알코올 중독자인 시나리오 작가 허먼 J. 맹키위츠가 훗날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작 <시민 케인>의 시나리오를 집필하는 과정을 통해 1930년대의 할리우드를 재조명하는 작품이다.


공개된 흑백 스틸은 화려했던 할리우드 황금기를 담고 있다. 오슨 웰스(톰 버크)로부터 각본 의뢰를 받은 맹키위츠(게리 올드만)는 1930년대를 떠올리고, 이 무렵 맹크는 화려하고 사치스러운 삶을 즐기던 황색 언론의 선구자 윌리엄 랜돌프 허스트(찰스 댄스)와 그의 애인이자 배우인 매리언 데이비스(아만다 사이프리드)를 만나며 <시민 케인>의 아이디어를 얻게 된다.

출처<맹크> 스틸

공개된 흑백 스틸에 담긴 다양한 인물과 1930년대 할리우드의 시대상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도 옛 할리우드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흑백의 그림체로 인물들을 그려내 생생한 생동감을 전한다. 여러 사람들의 곱지 못한 시선 속에 흥분을 감추고 있지 못한 맹크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궁금증을 더한다.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맹크>는 국내 극장에서 11월 18일, 넷플릭스에서 12월 4일 전 세계로 공개될 예정이다.

3. <미나리> 윤여정, 美 고섬 어워드 연기상 후보 노미네이트

출처피플 엔터테인먼트

영화 <미나리>의 윤여정이 미국 고섬 어워드 최우수 연기상에 후보로 노미네이트 됐다.


올해 선댄스 영화제의 최고상인 심사위원상, 관객상을 수상한 화제작 <미나리>의 주연 배우 윤여정은 美 독립영화 시상식인 고섬 어워드의 최우수 연기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출처버라이어티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주목받고 있는데에 이어 윤여정의 노미네이트 소식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쓰리 빌보드>로 제90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은 세계적인 배우 프란시스 맥도맨드와 나란히 이름을 올려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버라이어티는 최근 11월 10일에 다시 한번 <미나리>의 오스카 레이스 행보를 조명하며 배우 스티븐 연, 한예리, 윤여정을 오스카에서 파란을 일으킬 강력한 다크호스로 거론했다.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 땅으로 이민을 선택한 한국인 가족의 따뜻하고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미나리>는 2021년 상반기에 개봉 예정이다.

남편을 사고로 잃은 여자와 부인이 바람난 남자의 대환장 로맨스

클릭하여 살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