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생각치도 못한 이유로 화제가 되고 있는 패셔니스타의 근황 사진

씬스틸러부터 패셔니스타까지 다 되는 배우 이동휘

103,7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응답하라 1988]의 도룡뇽 역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이동휘. 타고난 유머감각과 천연덕스러운 연기력,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그는 출연한 모든 작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출처명필름랩

출처[응답하라 1988] 캡쳐

[응답하라 1988]의 도롱뇽, [뷰티 인사이드]의 한상백, [극한직업]의 영호 등 눈에 띄는 대표작을 여럿 가진 그는 규모가 큰 상업 영화부터 독립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무대를 누비며 주연부터 단역까지 다양한 역할을 맡으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출처이동휘 SNS

출처이동휘 SNS

연기 활동과 함께 패셔니스타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이동휘는 훈훈함이 물씬 느껴지는 정석 스타일링부터 실험적인 스타일링에도 거침없이 도전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내고 있다.

출처이동휘 SNS

출처D STANCE

온라인 에서 주목받기 시작한 이동휘의 패션은 이동휘의 개인 SNS 활동과 화보 촬영 등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 독특한 헤어스타일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어떤 스타일도 찰떡같이 소화해내면서 패셔니스타,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는다.

출처베네통코리아

작품 활동과 함께 다양한 화보를 통해 이동휘의 근황을 알 수 있었는데, 최근 화제가 된 화보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의 화보다. 컬러풀한 스타일링의 이동휘는 독특한 스타일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출처베네통코리아

여기저기 광고로도 등장한 이동휘의 화보는 시선을 확 끄는 매력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공유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 이동휘는 의외의 장소에서 포착되며 또 한 번 화제가 되었는데, 사진작가로 변신한 류준열의 전시회에서다. 얼마 전 류준열은은 미국 여행 중 촬영한 사진으로 사진전을 개최했는데, 전시회를 찾은 여러 동료 배우 중 포착된 이동휘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현욱이 SNS에 공개한 이 사진에는 류준열의 전시회에 방문한 엑소 수호, 이제훈, 이동휘가 담겨있는데, 어두운 계열의 옷을 입은 일행들 사이 파스텔톤의 스웨터를 입은 이동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출처이동휘 SNS

이에 네티즌들은 사진의 구도, 이동휘의 패션을 언급하며 "이동휘 주인공 아님" "이동휘 그림 개인전 같다"는 댓글을 남겼다. 또한 스웨터의 그림 때문에 이동휘가 꽃을 들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점도 언급하며 "꽃 들고 있는 것도 아님"이라는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처[SF8 - 만신] 스틸

출처<국도극장> 포스터

대중이 사랑하는 패셔니스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동휘는 작품 활동에도 열중하고 있다. 독립 영화 <국도극장>SF 드라마 [만신]으로 올해 이미 두 편의 작품을 선보인 그는 더욱 깊어진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출처<콜> 포스터

출처이동휘 SNS


또한 11월 27일, 이동휘의 또다른 출연작 <콜>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대중의 모습을 사로잡은 배우 이동휘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남편을 사고로 잃은 여자와 부인이 바람난 남자의 대환장 로맨스

클릭하여 살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