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전 부인과의 진흙탕 논란으로 결국 영화에서 하차하게 된 배우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38,5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조니 뎁, 논란 끝에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 하차

출처<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스틸

배우 조니 뎁이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서 하차한다.


조니 뎁은 7일(현지 시각) 개인 SNS에 장문의 글을 게시하며 최근 상황에 대한 심경을 밝힘과 동시에 배급사 워너브러더스의 요청으로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밝혔다.

조니 뎁은 "나를 지지하고 믿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말과 함께 "최근 워너브러더스로부터 <신비한 동물사전> 3편의 그린델왈드 역에서 사임할 것을 요청받았고, 그 요청을 존중하고 동의하기로 했다"고 했다.


이어 "영국 법원의 판결은 진실을 말하려는 나의 싸움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나에 대한 혐의를 바로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는 말로 항소할 뜻을 내비쳤다.

출처<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스틸

최근 조니 뎁은 영국 매체 더 선이 자신을 '아내 폭행범'이라고 표현한 것에 대해 언론사와 편집장 댄 우튼을 상대로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했다. 법원은 해당 매체가 보도한 조니 뎁의 폭행 14건 중 12건의 폭행 혐의를 인정한 바 있다.


한편 <신비한 동물사전> 3편은 조니 뎁을 대체할 그린델왈드 역의 배우를 모색할 것으로 예상되며, 영화는 2022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2. <분노의 질주> 제작진 x BBC [닥터 후] 감독, <게이트 크래시> 숨 막히는 보도스틸 공개

출처<게이트 크래시> 스틸

BBC 드라마 [닥터 후]의 로렌스 고흐 감독과 <분노의 질주>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영화 <게이트 크래시>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 <게이트 크래시>는 우연한 사고 이후 위험한 선택을 한 커플에게 어느 날 초대받지 않은 손님이 찾아오면서 광기로 치닫는 밤을 맞이하게 되는 리벤지 스릴러다.

출처<게이트 크래시> 스틸

BBC 드라마 [닥터 후] 시리즈를 연출한 로렌스 고흐 감독과 <분노의 질주> 제작진이 만난 <게이트 크래시>는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리고 일상적인 소리들이 극중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이색적인 연출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게이트 크래시> 보도스틸은 성공한 사업가 스티브와 아내 니콜의 평범한 일상 속 감춰진 충격적 진실을 예고한다. 스틸을 통해서도 전해지는 주인공들의 불안한 눈빛과 함께 곧이어 펼쳐지는 긴박한 상황은 이들이 감춘 비밀의 정체를 궁금하게 한다.


평범한 일상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공포를 그린 <게이트 크래시>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3. 30년만의 귀환, 키아누 리브스 주연 <엑설런트 어드벤쳐 3> 11월 개봉 확정

출처<엑설런드 어드벤쳐 3> 포스터

레전드 코미디 시리즈 <엑설런트 어드벤쳐 3>가 30년 만에 돌아온다.


영화 <엑설런트 어드벤쳐 3>는 30년 전 과거와 미래를 여행한 빌과 테드가 다시 한번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인류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미션을 코믹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3편에서 전인류를 구할 노래가 필요한 두 주인공은 노래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기보다 미래의 자신들 중 누군가는 만들었을 노래를 훔치기 위해 시간여행을 떠나게 된다.

출처<엑설런드 어드벤쳐 3>

<엑설런트 어드벤쳐> 시리즈는 1990년 대 대표적인 시간여행 어드벤쳐 코미디로, 1편은 650만 제작비 대비 6배인 4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둔 바 있다.


<매트릭스> <존 윅> 시리즈로 유명한 키아누 리브스의 20대 시절 대표작이기도 한데, 무려 30년 만에 세 번째 영화를 가지고 돌아온 키아누 리브스의 귀환의 영화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리지널 출연자들과 함께 30년 만에 돌아오는 코미디 시리즈 <엑설런트 어드벤쳐 3>는 오는 11월 19일 개봉한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