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처음 찍었던 영화 속 역할 때문에 '이것'에 중독됐었다는 배우

김혜은이 영화 촬영 당시 조진웅에게 고마워한 이유

18,0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혜은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드라마 <밀회>, <이태원클라쓰>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중입니다.

출처<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스틸

출처<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스틸

배우 김혜은은 과거 한 예능에서 영화 때문에 담배에 중독됐다고 고백한 적이 있는데요.  tvN 예능 '인생술집'에 출연했던 그녀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 속 여사장 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처음 담배를 배웠었는데 그때를 계기로 담배에 중독됐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출처tvN 예능 '인생술집'

출처tvN 예능 '인생술집'

"첫 흡연연기였나?"라는 질문에 그녀는 "그렇다. 처음에는 흉내만 내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배역에 몰입하려면 그래선 안 됐다"면서 "그래서 지하세계 생활을 한 언니에게 직접 레슨을 받고, 담배 피우는 애티튜드도 배웠다. 그 언니 이야기를 듣고 계속 같이 있다 보니 저도 그렇게 변해가더라"라고 답했는데요.

출처tvN 예능 '인생술집'

이어 "연기를 위해 배웠지만 끊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 어떤가?"라는 질문에는 "담배에 지배당했었다. 영화 끝나고 더 이상 담배를 피울 이유가 없는데도 회식을 하거나 술을 마시면 담배를 찾게 되더라. 

출처tvN 예능 '인생술집'

회식 자리에서 '진웅아, 담배' 이랬는데, 조진웅 씨가 '누나, 그만. 지금 피우면 평생 피워야 해'라고 하더라. 그때부터 끊었다. 참 무섭더라"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출처MBC 예능 '구해줘! 홈즈'


한편 배우 김혜은은 현재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 출연 중이며,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입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