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얼마전 입대했는데 10살 역할로 돌아온 93년생 배우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122,0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서복> 박보검, 극중 10세인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캐릭터 화제

출처<서복> 포스터

영화 <서복>의 주연 박보검이 연기하는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 캐릭터가 화제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은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다.

출처<서복> 스틸

<차이나타운> 이후 5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박보검은 그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춘스타로 자리매김했는데, <서복>을 통해 스크린 첫 주연을 맡게 됐다.


박보검이 연기하는 서복은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으로 만들어진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으로, 영원이라는 시간에 갇혀 실험실 안에서만 지내던 중 정보국 요원 기헌과 함께 난생 처음 진짜 세상을 마주하게 된다.

출처<서복> 스틸


극중 서복의 나이는 10세. 보통 사람보다 성장 속도가 2배는 빨라 성인의 모습이다. 박보검은 모든 것을 처음 경험하는 순수한 아이 같은 모습부터 자신을 노리는 세력을 향한 서늘한 눈빛까지 감정의 진폭이 큰 캐릭터 서복을 세밀하게 그려냈다.


박보검이 인류 최초의 복제 인간을, 공유가 전직 정보국 요원을 연기하며 놀라운 케미를 보여줄 영화 <서복>은 오는 12월 개봉한다.

2. 조지 클루니 연출·주연 넷플릭스 영화 <미드나이트 스카이> 극장 개봉 확정

출처<미드나이트 스카이> 포스터

조지 클루니가 감독과 주연을 맡은 영화 <미드나이트 스카이>가 넷플릭스 공개와 함께 국내 극장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영화 <미드나이트 스카이>는 원인 불명의 재앙으로 종말을 맞이한 지구, 북극에 남겨진 과학자 오거스틴과 탐사를 마치고 귀환하던 중 지구와 연락이 끊긴 우주 비행사 설리가 짧은 교신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노쇠한 과학자 오거스틴으로 완벽 변신한 조지 클루니의 모습 위로 우주의 차가운 망망대해가 겹쳐져 고독과 상실에 대한 묵직한 질문을 던질 <미드나이트 스카이>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린다.


명실상부 할리우드 최고의 슈퍼스타인 배우 조지 클루니가 감독과 주연을 맡아 제작 소식과 동시에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릴리 브룩스돌턴의 소설 『굿모닝, 미드나이트』이 원작이며, <레버넌트>의 각본을 맡았던 마크 L. 스미스가 각색했다.

출처<미드나이트 스카이> 예고편 캡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모두가 떠난 북극 기지에 홀로 남아 수수께끼의 소녀 아이리스와 함께 우주 탐사선 이더에 교신을 시도하는 오거스틴과 3주째 관제 센터와 연결이 닿지 않아 혼란에 빠진 선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각각 북극과 우주라는 혹독한 대자연 속에서 생의 종착지를 앞둔 이들의 사랑과 회한, 그리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에 대한 이야기 <미드나이트 스카이>는 오는 12월 국내 극장 개봉과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있다.

3. 박신혜 X 전종서 <콜>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스페셜 포스터 공개

출처<콜> 포스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영화 <콜>이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콜>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된 서로 다른 시간대의 두 여자가 서로의 운명을 바꿔주면서 시작되는 광기 어린 집착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박신혜와 전종서, 두 여성 배우가 만난 스릴러로 주목 받은 작품이며 얼마 전 11월 27일 넷플릭스 공개가 확정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서로의 세계를 바라보는 듯한 서연(박신혜)과 영숙(전종서)의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화기를 들고 선 두 사람의 모습과 이를 통해 금기를 깬 두 사람으로 인해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 주변 사람들의 모습도 포스터 속에 담겨,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출처<콜> 스틸

영화 <콜>은 단편 <몸 값>으로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예로 떠오른 이충현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공개된 예고에서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 스타일리쉬한 미장센을 엿볼 수 있어 실력 있는 감독의 등장에 대한 기대가 커져가고 있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콜>은 오는 11월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