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넷플릭스 간판스타 인스타에 블랙핑크가 소환된 이유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17,39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기묘한 이야기] 핀 울프하드, SNS로 블랙핑크 앨범 인증 화제

출처[기묘한 이야기 3] 포스터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의 핀 울프하드가 인스타그램에 블랙핑크를 소환해 화제다.


16일(현지 시각) 핀 울프하드는 블랙핑크에게 선물받은 앨범과 함께 블랙핑크 공식 계정, 멤버 제니, 지수, 리사, 로제의 계정을 태그해 눈길을 끌었다. 핀 울프하드는 넷플릭스 간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주연 배우로, 세 개의 시즌을 이끌어 온 배우다.

출처핀 울프하드 인스타그램 캡쳐

핀 울프하드는 앨범이 담겨진 상자와 모노폴리 게임 형태의 굿즈, 블랙핑크 네 멤버의 사인이 새겨진 앨범 사진과 함께 을 인증했다. 사진마다 블랙핑크 멤버를 태그하고 며칠 전 공개된 블랙핑크의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를 언급하며 축하하기도 했다.


넷플릭스는 지난 2018년 [기묘한 이야기]에 팬심을 드러내온 제니에게 시리즈의 굿즈를 선물했는데, 당시 제니는 인스타그램에 선물을 인증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에는 블랙핑크가 새 앨범 발매와 넷플릭스 작품 공개를 기념하며 핀 울프하드 측에 선물을 전달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는 현재 시즌 4 촬영 중에 있으며 2021년 공개 예정이다.


2. 송중기·김태리 SF 영화 <승리호>, 넷플릭스 통해 공개될까

출처<승리호> 스틸

SF 영화 <승리호>가 넷플릭스 공개를 검토 중이다.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주연의 영화 <승리호>는 화려한 캐스팅과 한국 최초의 우주 SF 영화로 주목받았는데, 지난 여름과 추석, 개봉 준비 중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개봉을 연기한 바 있다.


이에 개봉 시기를 놓고 고민하던 중, <승리호>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는 의견이 흘러나왔다. 많은 제작비가 투입된 SF 영화인 만큼 손익 분기점 역시 높아 개봉 시기와 플랫폼 등 여러 방안을 놓고 고민 중이다.

출처메리크리스마스

이에 대해 <승리호> 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 측은 "넷플릭스 공개를 포함해 여러 개봉 방식을 두고 논의 중이며, 아직 확정된 바는 없다"고 전했으며 넷플릭스 역시 <승리호>의 넷플릭스 공개에 대해 논의,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나 역시나 확장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3. 배수지 X 남주혁 [스타트업] 넷플릭스 통해 전세계로

출처[스타트업] 스틸

배수지, 남주혁 주연의 tvN 드라마 [스타트업]이 넷플릭스를 통해 서비스되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 [닥터스] [호텔 델루나]의 오충환 감독과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의 박혜련 작가가 3년 만에 의기투합한 작품인데,

출처[스타트업] 포스터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등 심쿵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네 배우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아온 [스타트업]이 넷플릭스를 통해 서비스되면서 전 세계 시청자와 만나게 됐다.


17일 첫 방송 이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아랍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오후 11시(한국 표준시)에 공개되며, 일본을 포함한 그 외 지역은 12월 13일에 전 회차가 동시에 공개된다.

처음 볼 땐 마지막에, 두 번 볼 땐 시작하자마자 눈물 터지는 영화

클릭하여 살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