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극 중 역할 때문에 살을 아주 말려버렸다는 배우

드라마 <사생활>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서현

37,1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7세라는 어린 나이에 걸그룹 소녀시대 막내 멤버로 데뷔한 서현은 팀의 리드보컬을 담당하며 많은 팬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현재 그녀는 같은 멤버였던 수영, 윤아와 함께 연기자로도 데뷔,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처SBS<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배우 서현은 SBS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 조연으로 출연하는 등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가기 시작했는데요. 그녀는 2018년 MBC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시간>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호평을 받게 됩니다.

출처MBC '우리결혼했어요'

서현은 소녀시대 멤버 시절에는 바른생활 이미지뿐만 아니라 통통한 볼살과 귀여운 매력으로 어필하며 인기를 얻었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데뷔 후까지 고구마를 입에 달고 살았으며,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도 고구마를 자주 언급해 ‘고구마’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서현 인스타그램

하지만 배우로 활동 범위를 넓힌 지금은 청순함에 섹시함까지 겸비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서현이 성숙한 이미지의 배우로 변화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인은 ‘다이어트’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을 때 서현의 모습과 최근 열연을 펼치고 있는 JTBC 드라마 <사생활>에서 서현이 보여준 모습은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다른 느낌을 주는데요.

출처서현 인스타그램

배우 서현은 과거 패션 잡지 화보 인터뷰를 통해 “어렸을 때는 체중 감량을 위해 칼로리에 민감했다면 이제는 건강한 몸을 위해 칼로리를 체크한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헬시 푸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웬만한 식사는 저만의 건강 레시피로 요리할 수 있게 되었다. 쉬는 날에는 무조건 밀린 TV나 영화를 보면서 혼자만의 힐링 타임을 가지는데, 이때 역시 몸에 안 좋은 탄산 음료 대신 두유를 마신다.”라며 다이어트 비결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배우 서현은 본인의 SNS를 통해 패션 화보 스틸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또한 그녀는 드라마 <사생활>을 통해 배우 고경표와 함께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배우 서현과 고경표는 ‘판교 신혼부부 같다’, ‘둘이 실제로 사귀는 거 아니냐’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둘은 지난 9월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해 자신들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출처서현 인스타그램

배우 서현은 "열애설을 소녀시대 멤버들과의 단체 대화방을 통해 알게 됐다."며 열애설을 부인했으며, "많이 마른 것 같다"는 이수근의 말에 "일부러 말렸다. 캐릭터 때문에 비주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말렸다"고 솔직하게 답하기도 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