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배역 위해 동묘행 자처한 이 배우의 미친 소화력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15,5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솜, 동묘행 자처하며 찰떡같이 소화한 90년대 룩

출처<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주연 배우 이솜이 영화 속 90년대를 표현하기 위해 동묘행을 자처했다고 밝혔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출처<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영어토익반의 세 친구로 분해 90년대 그 시절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는데, 3인방 중 마케팅부 정유나 역을 맡은 이솜은 90년대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음을 밝혔다.


이솜은 지난 12일 언론시사회 후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유나라는 캐릭터가 스타일로 90년대를 보여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의상팀과 함께 동묘 시장에 가고 의상을 많이 찾아보기도 했다"며 스타일링에 쏟은 열정을 이야기했다.

출처<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

이어 이솜은 "당시 의상이 정말 멋있었다. 지금 90년대 레트로가 유행이기도 해서 '유행이 돌고 도는구나'라는 생각도 들었다. 재미있고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만족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90년대 룩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그 시절 인물로 녹아든 이솜의 연기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넷플릭스 영화 <레베카> 반전 예고하는 스틸 4종 공개


출처<레베카> 스틸

넷플릭스 영화 <레베카>가 매혹적인 스릴과 반전을 예고하는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영화 <레베카>는 불의의 사고로 아내 레베카를 잃은 부유한 남자 맥심 드 윈터와 사랑에 빠져 결혼한 주인공이, 죽은 레베카의 흔적으로 가득한 대저택 맨덜리로 가 댄버스 부인을 만나게 되면서 이들에게 감추어진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공개된 스틸은 주인공(릴리 제임스)이 맨덜리 저택의 미스터리와 맞닥뜨리는 모습을 담고 있다. 불꽃 같은 사랑에 빠진 주인공은 맥심 드 윈터(아미 해머)와 부부의 연을 맺지만, 맨덜리 저택에서 함께 살게 되면서 그가 여전히 전 부인 레베카의 그림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출처<레베카> 스틸

저택의 집사인 댄버스 부인(크리스틴 스콧 토머스) 또한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주인공을 숨막히게 만든다. 정중하지만 은근히 주인공을 무시하며 끊임없이 레베카를 상기시키고, 주인공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불안하게 뒤흔든다.


<레베카>는 1938년 출간된 다프네 뒤 모리에의 매력적인 고딕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감각적이고 치밀한 연출로 정평이 난 벤 휘틀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레베카의 숨결이 곳곳에 남아있는 맨덜리 저택을 섬세하게 활용해 등장인물들의 어두운 심리를 교묘하게 파고든다.


충격적인 비밀을 드러내며 인간의 양면성을 파고드는 영화 <레베카>는 오는 10월 2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3. <도굴> 이제훈 X 조우진, 환상의 티키타카 콤비 결성

출처<도굴> 스틸

영화 <도굴>이 주연 배우 이제훈과 조우진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흙 맛만 봐도 유물의 존재를 알아내는 강동구와 전 세계 고분 지도를 꿰뚫고 있는 고분 벽화 전문가 존스 박사가 두 사람이 함께 작전을 진행하는 모습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모두 담겨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출처<도굴> 스틸

두 사람의 케미에는 이제훈, 조우진 두 배우의 서로에 대한 애정이 있었는데, 이제훈은 “조우진의 현장에서의 유연함과 유쾌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라고 말했고 조우진 또한 “현장에서 정말 빨리 친해졌다. 다양한 시도를 다 받아주며 자연스럽게 티키타카 호흡이 생겼다”며 실제 케미스트리가 영화에 고스란히 녹아 들었음을 공개했다.


영화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다. 오는 11월 개봉.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