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데뷔 18년만에 인스타 개설한 배우의 훈훈함 폭발하는 일상

인스타 개설하며 일상 공개한 이진욱

20,7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알고보면 데뷔 18년 차인 배우 이진욱. 특유의 그윽한 분위기와 젠틀한 매력은 물론, 모델 출신다운 기럭지와 출중한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출처영화 <상류사회>

영화, 드라마에는 자주 얼굴을 비췄지만 예능, 작품 이외 활동은 거의 볼 수 없어 팬들의 아쉬움이 컸는데, 그랬던 이진욱이 드디어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첫 게시물은 과거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 분위기 있는 밤거리를 배경으로 걸어가고 있는 이진욱은 뒷모습만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리고 9월 16일, 이진욱의 생일에는 '0916'이라 써진 생일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별다른 멘트를 덧붙이지 않았지만 행복하게 웃고 있는 이진욱의 모습이 문구를 대신한다.

생일에 올린 또 다른 게시물은 수집 중인 운동화 앞에서 행복하게 미소짓고 있는 모습. 한눈에 봐도 엄청난 운동화 컬렉션에서 운동화에 대한 이진욱의 보통이 아닌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진욱은 수수하고 자유분방한 평소 모습을 사진으로 전했다. 여행 중 찍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들은 작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해 드라마 [보이스 3] 종영 이후 별다른 근황이 전해지지 않았기에 SNS 개설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운데, 이진욱은 조만간 작품을 가지고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출처웹툰 [스위트홈]

바로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출처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독특한 설정의 호러, 스릴러물 [스위트홈]은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의 이응복 감독과 넷플릭스가 협업하는 작품으로도 기대를 받았는데, 편당 30억이 투입되는 역대급 제작비로도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또 다른 넷플릭스 드라마인 [킹덤]의 제작비가 편당 20억 수준이라는 점을 비교하면 더욱 놀라운 금액이다.

출처BH엔터테인먼트

극중 이진욱은 그린홈의 거주자 중 하나인 편상욱을 연기한다. 원작에서는 거칠지만 유쾌한 면이 있는 인물로 큰 덩치와 엄청난 격투 실력으로 알수 없는 존재들과 맞서는데에 크게 일조한다. 거의 '마동석급'이라고 불리는 캐릭터.

출처에디션
드라마는 현재 촬영을 마치고 공개 준비 중에 있다. '마동석급' 파괴력을 보여줄 이진욱의 또 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가운데, SNS를 통해 전해지는 그의 소소한 일상 또한 반갑기만 하다.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