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클레오파트라로 캐스팅된 원더우먼이 비난 받는 이유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57,4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원더우먼> 갤 가돗, 클레오 파트라 캐스팅 소식에 찬반 논란

출처<원더우먼> 스틸

<원더우먼>으로 유명한 배우 갤 가돗이 클레오파트라를 연기하는 가운데 이에 대한 논란이 뜨겁다.


앞서 이스라엘 출신 배우 갤 가돗이 이집트 클레오파트라 여왕을 연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파라마운트가 제작하는 이 영화는 <원더우먼>과 <원더우먼 1984>로 갤 가돗과 작업해온 패티 젠킨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출처코믹콘

갤 가돗은 11일(현지 시각) SNS를 통해 "클레오파트라는 정말 오랫동안 이야기하고 싶던 이야기다"라고 클레오파트라를 연기하게 된 소감을 밝혔는데.


이러한 캐스팅 소식을 두고 온라인상에서는 찬반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이스라엘 출신 백인 배우가 이집트의 역사적 인물을 연기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는 것.

출처<원더우먼> 스틸

이전에도 백인 배우가 클레오파트라를 연기한 적은 있지만 아랍권 국가와 팔레스타인 문제, 영토 분쟁으로 갈등을 이어온 이스라엘 출신의 배우가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 역을 맡는다는 점이 뜨거운 논란이 되고 있다.


또한 <원더우먼> 개봉 당시에는 갤 가돗의 행보를 두고 시오니스트 논란이 일며 레바논, 요르단 등의 중동 이슬람권 국가에서 상영이 취소된 바 있다.

2. 톰 크루즈 X 에밀리 블런트 <엣지 오브 투모로우> 10월 28일 4DX 재개봉 확정

출처<엣지 오브 투모로우> 포스터

톰 크루즈, 에밀리 블런트 주연의 SF블록버스터 <엣지 오브 투모로우>가 10월 28일 4DX 재개봉을 확정했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는 가까운 미래, 외계 종족과의 전쟁에 나갔다가 죽음을 맞이한 후 다시 죽기 전의 시간으로 깨어나는 오늘에 갇힌 주인공이 반복되는 전쟁으로 죽어야만 더 강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출처<엣지 오브 투모로우> 스틸

지난 2014년 개봉 이후 6년만에 재개봉하는 <엣지 오브 투모로우>는 타임루프라는 독특한 소재, 그리고 이를 엮어가는 짜임새 있는 전개와 절묘한 편집이 반복되는 상황을 짜릿하게 비틀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재개봉은 액션의 체감을 극대화시키는 4DX 상영관의 장점과 맞물려 관객들이 실제로 게임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게 만드는 높은 몰입감으로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3. <애프터: 그 후> 가을 감성 듬뿍 담은 리뷰 포스터 2종 공개

출처<애프터: 그 후> 포스터

영화 <애프터: 그 후>가 관객들의 극찬이 담긴 리뷰 포스터 2종을 공개한다.


첫사랑 하딘과 직장 남사친 트레버 사이 아슬아슬한 썸을 이어가는 테사의 삼각 로맨스 <애프터: 그 후>는 2018년 개봉한 1편 <애프터>에 이어 아찔한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관객들의 호평과 함께 영화 속 명장면을 배경으로 하는데, 첫 번쨰 포스터는 테사와 하딘의 미묘한 눈빛이 오가던 첫만남부터 성숙한 연인으로 거듭난 후의 사무실 데이트와 침실 장면을 담고 있다.

출처<애프터: 그 후> 포스터

두번째 리뷰 포스터는 하딘과 테사의 애절한 재회 장면을 배경으로 “10대로 돌아가 사랑하고 싶어지는 영화(네이버 live***)” 등 영화와 사랑에 빠진 관객들의 호평이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스 감성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애프터: 그 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