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걸그룹 센터 시절 싹 잊게 만드는 이 배우의 행보

드라마 [써치] & 영화 [애비규환]의 정수정

267,0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클리오

걸그룹 에프엑스의 센터로 데뷔해 ‘얼음공주’ ‘냉미녀’의 정석으로 불려온 크리스탈.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최근에는 크리스탈보다 정수정이라는 이름이 더욱 익숙한데, 그런 그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연기자로 입지를 굳히기 위해 나선다.

출처드라마 [써치}

연기자 정수정으로 돌아오는 크리스탈은 먼저 10월 17일 방영하는 OCN 드라마 [써치]로 안방극장에 나선다. 스릴러 명가 OCN에서 제작하는 밀리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정수정과 함께 장동윤, 문정희, 윤박, 이현욱이 주연을 맡았다.


[써치]는 최전방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실종과 살인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최정예 수색대의 사투를 그린다. 밀리터리 스릴러라는 색다른 장르와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과 속속들이 발견되는 미확인 괴생명체 등 독특한 요소가 눈길을 끈다.

정수정은 육군 중위 손예림을 연기한다. 영리한 머리로 임관 성적 1등으로 졸업한 뒤, 미육군사관학교 해외연수도 마친 완벽한 스펙의 엘리트 장교다. 실력에 스펙, 용기와 열정까지 갖춘 에이스 손예림은 DMZ에서 일어난 정체불명의 사건을 파악하기 위해 특임장교로 투입된다. 

드라마가 비무장지대를 배경으로 하는 밀리터리 스릴러 장르인 만큼, 야외에서 촬영하는 거친 액션 장면 또한 많아 철저한 준비가 필요했다고. 사격은 물론 다양한 액션신을 소화하며 밀리터리 스릴러의 주인공으로 활약할 정수정의 모습이 기대가 된다.

출처영화 [애비규환]

정수정을 만날 수 있는 또 다른 작품은 오는 11월 개봉하는 영화 [애비규환]이다. [애비규환]은 똑 부러진 5개월차 임산부 토일이 15년 전 연락끊긴 친아빠와 집 나간 예비 아빠를 찾아 나서는 설상가상 첩첩산중 코믹 드라마다.


정수정은 영화의 주인공인 토일을 연기하는데, 얼마 전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 임신 5개월차 토일로 완벽 변신한 정수정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이전과는 확 달라진 눈빛과 패션으로 돌아온 정수정의 결연한 표정과 부푼 배가 영화 속 변신에 궁금증을 더한다. 

영화의 예고편에서는 더욱 당찬 토일(정수정)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임신한 토일은 출산 후 5개년 계획과 함꼐 부모님께 결혼을 선언하고, “언젠가 사고칠 줄 알았지만 초현실적이다”라는 대사가 심상치 않은 토일이라는 캐릭터를 기대하게 한다. 

겉모습부터 성격까지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연기하며 연기자로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정수정.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얼마 전 공개된 가을 화보에서는 패셔니스타이자 화보 장인 크리스탈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출처퍼스트룩

출처퍼스트룩

완연한 가을 느낌을 담아낸 이번 화보에서 정수정은 따뜻한 햇살과 넓은 초원을 배경으로 특유의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다양한 패션을 소화해냈다. 화보장인이라 불리는 이유를 또 한 번 증명한 크리스탈.

출처퍼스트룩


팔색조 같은 매력과 다재다능함을 갖춘 정수정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가 되는데, 드라마 [써치] 영화 [애비규환]을 통해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혀갈 그의 행보를 응원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