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봉준호를 좋아한 헐리웃 대표 엄친딸 근황

헐리웃 대표 미녀 배우 릴리 콜린스의 약혼 소식

116,7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화 <백설공주>, 봉준호 감독의 영화 <옥자>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릴리 콜린스는 1980년대를 대표한 전설적인 팝스타 ‘필 콜린스’ 의 딸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딸바보로 유명했던 필 콜린스는 1999년 디즈니 애니메이션 <타잔>에 삽입된 노래 ‘You'll be in my heart’로 골든 글로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데요. 그가 딸인 릴리를 위해 이 노래를 직접 만들었다는 일화는 당시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출처영화 <백설공주>

출처영화 <백설공주>


모델과 저널리스트로 활동하다 2009년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에 출연하며 연기자 생활을 시작한 릴리 콜린스는 차근차근 연기 커리어를 쌓던 중 2012년 영화 <백설공주>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할리우드의 주목을 받게 됩니다. 당시 그녀는 3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인 ‘백설공주’ 역으로 낙점됐는데요. 그녀는 동화 속 주인공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평가와 함께 호평을 받으며 이후 ‘제2의 오드리 헵번 이라는 별명답게 ‘랑콤’ 등 다양한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출처릴리 콜린스 인스타그램


그러던 그녀는 2016년 영화 <옥자>를 통해 봉준호 감독과 인연을 맺게 되는데요. 봉준호 감독이 지금처럼 글로벌한 인지도를 가지기 전이었음에도 그녀는 ‘첫 만남’에 출연을 결심하게 됩니다.

출처릴리 콜린스 인스타그램


당시 W매거진 과의 인터뷰에서 봉준호 감독이 직접 보내준 시나리오를 읽고 흥미를 느껴 봉감독을 만나보기로 했다고 말한 릴리 콜린스는 "봉준호 감독과는 미국 LA에서 오전 11시에 만났다. 첫 만남에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더라"며 "그때 '나 이 사람 너무 좋아'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첫 만남을 회상하며 봉준호 감독을 ‘사랑스러운 천재’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출처릴리 콜린스 인스타그램


영화 <옥자> 촬영을 위해 2016년 5-6월 한국을 방문한 릴리 콜린스는 촬영 후 남는 시간에는 부지런히 서울 관광을 하며 SNS에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촬영을 마치고 돌아간 뒤에도 한국이 그립다며 한국에서 새겼던 문신 사진을 SNS에 올리기도 했으며, 2018년 S/S 파리 패션위크 지방시 패션쇼 애프터 파티에서 배우 이동욱을 만나 함께 찍은 사진이 국내에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릴리 콜린스는 배우 잭 에프론, 크리스 에반스, 제이미 캠벨 등 여러 톱스타 들과의 열애로 많은 언론에 오르내리기도 했는데요. 현재 그녀는 <더 원 아이 러브>로 알려진 영화감독 찰리 맥도웰과 교제 중이며, 특히 최근 SNS 를 통해 약혼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난 25일 SNS에 "내가 느껴본 가장 순수한 기쁨"이라는 글과 함께 약혼반지 사진을 올리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는데요. 찰리 맥도웰도 자신의 SNS를 통해 "불확실하고 어두운 시간 속에 당신은 내 삶의 빛이 되었다."라며 릴리 콜린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