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키스신으로 2억 5천만 뷰 찍은 2년 전 드라마의 화력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32,9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박서준·박민영 [김비서가 왜 그럴까] 넷플릭스로 전 세계 공개

출처tvN

박서준, 박민영 주연의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넷플릭스 서비스를 시작했다.


2018년 방영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의 퇴사밀당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드라마로 풀어내며 인기를 끌었다.

출처tvN

특히 두 주연배우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큰 사랑을 받았는데, 미워할 수 없는 나르시시스트 이영준 역의 박서준과 사표로 그의 마음을 비서계의 레전드 김미소 역의 박민영의 달달한 로맨스는 매 장면 화제를 모았다.


두 로코 장인의 케미스트리는 종영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는데, 극중 키스신 장면은 유튜브 조회 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종영 후에도 꾸준히 ‘레전드 로코’로 언급된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출처tvN


이렇듯 방영 당시는 물론 이후에도 꾸준하게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며 190개 국의 시청자를 만나게 됐다.


역시나 공개 직후 인기 콘텐츠 목록에 오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한국에서 많이 본 콘텐츠 순위 2위에 오르기도 했다. 추석 연휴를 앞둔 지금의 인기로 볼 때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인기는 한동안 계속될 듯하다.

2. <애프터: 그 후> 북미보다 빠른 10월 7일 개봉 확정

출처판씨네마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 그 후>가 10월 7일 개봉을 확정하며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애프터: 그 후>가 10월 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는 미국 개봉일인 10월 23일보다 2주 빠른 일정으로 북미보다 먼저 한국 관객을 만나게 된 것. 특히 북미 R등급을 목표로 전작보다 수위가 높아졌지만, 해외 오리지널 그대로 심의가 완료되어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세 주인공 하딘, 테사, 트레버의 매력을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는 눈부신 주인공들의 비주얼과 함께 각자의 성격을 담아낸 명대사로 눈길을 끈다.


출처판씨네마

거친 반항아의 눈빛으로 여심을 흔드는 하딘과 부드럽고 다정한 미소의 트레버 사이에서 성숙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으로 성장한 테사의 당당한 매력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작 <애프터>의 성공 이후, 2편에 이어 최근 3편 제작 소식까지 알린 <애프터> 시리즈는 하딘과 테사의 첫사랑 로맨스를 아슬아슬하고 아찔하게 그려내며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애프터>의 두 번째 이야기 <애프터: 그 후>는 오는 10월 7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업무 베테랑으로 변신한 고아성 스틸 공개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삼진전자 생산관리3부의 직원으로 완벽히 변신한 고아성의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괴물>로 고아성이라는 이름을 알린 이후, 영화 <설국열차> <우아한 거짓말> <오피스> <항거: 유관순 이야기>, 드라마 [공부의 신] [라이프 온 마스]까지. 매 작품마다 깊고 폭넓은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고아성이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한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 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고졸이라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입사 8 년차 말단 사원 세 친구를 연기한다.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고아성은 삼진전자 생산관리3부의 없어서는 안 될 찐 업무 베테랑 이자영 역을 맡았다. 상고 출신의 8년 차 사원으로, 대졸 대리보다 나은 베테랑이지만 잔심부름을 도맡아 하는 인물이다. 우연히 회사의 비리를 목격한 그는 오지랖과 포기를 모르는 뚝심으로 회사가 덮으려는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계획을 세운다.


능력 있고 뚝심 있는 이자영이라는 인물을 유쾌하게 제 갈 길을 가는 인물을 그려낸 고아성은, 언뜻 보기엔 평범해 보이지만, 세상의 잣대가 아닌 자신만의 기준으로 일을 사랑하는 자영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입사 8년 차 말단 사원들의 우정과 연대, 용기를 그려낼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오는 10월 개봉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