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오매불망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토르가 가져온 희소식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40,2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크리스 헴스워스, "토르 은퇴 안 한다, 4편은 3편보다 훌륭할 것"

출처IMDB

마블 히어로 토르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영화 팬들이 환영할 두 가지 소식을 전했다.


먼저 토르의 네 번째 솔로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에 대해서다. 2022년 개봉 예정인 토르의 네 번째 솔로 무비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제작이 진행 중인 가운데 주연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역대급 각본에 매우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폴란드 매체 엘르 맨과의 인터뷰에서 "각본을 읽은 뒤 정말 흥분됐다. 이번 작품에는 확실히 많은 사랑과 천둥이 있을 거다"라고 말했다. 영화의 세부 줄거리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그는 "새 영화가 <토르: 라그나로크>보다 훨씬 더 훌륭할 거라 믿는다. 전작보다 훨씬 재밌게 각본을 읽었다"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또한 크리스 헴스워스는 토르의 은퇴설에 대해서도 "절대"라고 답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그는 "은퇴하기에 토르의 나이는 너무 어리다. 토르는 아직 1500살 밖에 안 됐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내가 이 브랜드를 떠나게 되는 영화가 절대 아니다. 적어도 난 그러길 바라고 있다"고 애정이 듬뿍 담긴 답변을 내놓았다.


전편 <토르: 라그나로크>에 이어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연출, 각본을 맡은 <토르: 러브 앤 썬더>는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초의 네 번째 솔로 영화다. 제작 발표 당시 어벤져스 원년 멤버 토르의 이야기가 계속된다는 점과 그의 연인이었던 제인 역의 나탈리 포트만이 시리즈에 복귀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마블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출처IMDB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지난 5월 개봉 예정이던 <블랙 위도우>는 물론 마블 영화 전체의 개봉 일정이 전면 재조정된 가운데, 신작을 기다리던 MCU 팬들에게 토르의 새 영화와 잔류 소식은 반갑기만 하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2022년 2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2. <애프터: 그 후> 남친짤 생성하는 하딘 예고편 공개

출처판씨네마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 그 후>가 주인공 하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하딘 예고편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예고편은 <애프터: 그 후> 속 하딘의 명대사와 완벽한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뜨겁게 사랑하던 테사와의 관계가 틀어진 이후, 하딘은 "이런 감정은 처음이다" "한 번만 더 기회를 줘, 널 위해 뭐든 할게"라며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한다.


또한 테사의 생일날 아침에는 테사만을 위한 하루를 약속하며 카운트다운과 함께 달콤한 키스를 하는 장면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의 연애 판타지를 100% 충족시킨다. 거친 반항아부터 다정한 남자친구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하딘의 모습이 담긴 이번 예고편은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출처판씨네마

2018년 개봉한 영화 <애프터>의 속편 <애프터: 그 후>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첫사랑 하딘과 아찔한 썸을 이어가던 테사가 젠틀한 직장 남사친 트레버의 등장으로 삼각관계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1편의 주인공 히어로 파인즈 티핀과 조세핀 랭포드에 이어 뉴페이스 딜란 스프로즈가 합류하며 더욱 아찔한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올가을 관객들을 설레게 할 아찔 로맨스 <애프터: 그 후>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3. <검객> 역대급 검투 액션 예고하는 최강 캐스팅 조합 화제

출처오퍼스픽쳐스

영화 <검객>이 믿고 보는 베테랑 액션배우들과 차세대 액션 스타들의 캐스팅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 시킨다.


<검객>은 광해군 폐위 후, 세상을 등진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이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 영화다. 장혁, 정만식, 장현성 등 액션에 정통한 베테랑 배우들과 주목받는 액션 신예 김현수, 이나경, 이민혁이 호흡을 맞추며 전에 없던 액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먼저, 장혁은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로 분해 탁월한 무술 실력과 고난도 검투 액션을 선보인다. 세상의 눈을 피해 조용히 살려던 태율은 딸의 납치 이후 무자비하게 돌변하는데, 기존 사극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독창적 변칙 검술이 숨 막히는 액션 장면을 만들어 냈다. 정만식은 임금의 호위무사이자 조선의 제일검으로 불리는 민승호 역으로 분해 정통 검술을 선보인다.

출처오퍼스픽쳐스

여기에 충무로가 주목하는 차세대 스타 김현수, 이나경, 이민혁이 더해져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된 연기 시너지를 예고한다. 단검 하나로 세상을 버텨온 여자 검객 화선 역의 배우 이나경과 인기 아이돌 비투비의 멤버 이민혁은 이번 작품에서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다채로운 캐릭터와 각양각색 검투 액션으로 통쾌한 쾌감을 선사할 영화 <검객>은 9월 23일 개봉한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