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지금은 절대 불가능할 4년 전 드라마의 초호화 캐스팅

: 레전드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278,2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4년 전 드라마임에도 지금까지 꾸준히 많은 이들의 인생 드라마로 언급되는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방영 초기에는 아쉬운 반응을 얻기도 했지만 막바지로 갈수록 높은 몰입도를 선보이며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막을 내렸습니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현대 여성에서 어느 날 갑자기 고려의 소녀 해수로 살게 된 여인과 여덟 황자들의 궁중 암투와 사랑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준기, 아이유가 주연을 맡아 당시에도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4년이 흐른 지금, 두 주인공 외에 조연진까지 그야말로 완벽한 캐스팅을 자랑하고 있어 이 조합을 완성한 제작진의 안목에 더욱 감탄하게 됩니다.

8황자 왕욱 – 강하늘

왕소(이준기), 해수(아이유/이지은)과 삼각관계를 형성한 8황자 왕욱은 강하늘이 연기했습니다. 당시 강하늘은 여러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가는 중이었는데요, 이후 윤동주 시인의 삶을 그린 영화 <동주>, 박서준과 함께한 청춘물 <청년경찰>이 연이어 히트를 터뜨리며 주연급 배우로 우뚝 선 그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그해 최고의 남자 배우로 우뚝 서게 됩니다. 

3황자 왕요 – 홍종현

이준기, 강하늘과 왕권 다툼을 벌이는 3황자 왕요는 홍종현이 맡았는데요, 강렬한 카리스마만큼 진한 아이라인으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기존의 젠틀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잔악무도한 악역을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이후 임시완, 윤아와 함께한 [왕은 사랑한다]를 비롯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절대 그 이] 등의 드라마에서도 호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13황자 백아 - 남주혁

예술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13황자 백아는 남주혁이 연기했습니다. 2016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두 편의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그는 [역도요정 김복주] [하백의 신부] [눈이 부시게] 등 다수의 작품을 이끌어갈 주연급 배우로 성장합니다. <안시성>을 통해 스크린 데뷔까지 마치고 대세 배우로 우뚝 선 그는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스타트업]과 영화 [조제]의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10황자 왕은 – 백현

그룹 엑소 백현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통해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백현 특유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가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는데요, 백현은 이후 연기보다는 본업인 가수 활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가수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얼마 전 솔로 앨범으로 밀리언셀러를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14황자 왕정 – 지수

해수를 사랑한 또 다른 황자 왕정 역은 지수가 연기했습니다. 186cm의 큰 키와 남다른 분위기로 모델 출신이라 오해받지만, 처음부터 연기자의 길을 걸어온 배우인데요, 2016년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와 영화 <글로리데이>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그는 넷플릭스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주인공 태오로 전 세계 시청자와 만났는데요, 현재는 방영 중인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순정남 서환 역으로 브라운관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여신이 될 수 있는 기적의 물이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