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악역 한 번만 해 달라고 난리 난 이 배우 팬들

입대하고도 드라마 청춘기록으로 군백기 없는 활동 보여주고 있는 박보검

33,2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tvN 드라마 <청춘기록>


최근 배우 박보검, 박소담 주연의 드라마 <청춘기록>이 장안의 화제입니다. tvN과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 중인 이 작품은 역대 tvN 월화드라마 첫 방송 시청률 1위 기록을 경신한 데 이어, 방영 3회 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3회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9.1%, 전국 기준 평균 7.2% 으로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남자친구> 등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녹여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박보검은 이번 작품에서 모델이자 배우가 꿈인 청춘 ‘사혜준’ 역을 맡아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는데요. 극 중 입대를 미루고, 다시 배우의 꿈에 도전 중인 ‘사혜준’과 달리 실제 박보검은 지난 8월 말 해군 군악병으로 당당히 현역 입대 중입니다.  


93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28살인 박보검은 입대까지 최소 1년 정도의 시간적 여유가 있었음에도 올해 안에 입대하겠다는 의지가 강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해군 군악의장대 문화 홍보병 피아노(건반병) 부문에 지원해 합격 통보를 받고 고민 없이 입대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모두의 건강을 위한 배려를 위해 별도의 입대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를 선택한 박보검은 최근 훈련소 사진이 공개되며 또다시 존재감을 발산하기도 했는데요. 또한 입대 중임에도 그의 SNS에 사진이 계속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가 출연 중인 드라마 <청춘기록> 방영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사진과 글이 올라오고 있어, 팬들은 박보검이 직접 글을 예약해두고 입대를 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출처tvN 드라마 <청춘기록>

출처tvN 드라마 <청춘기록>

출처tvN 드라마 <청춘기록>


최근 드라마에는 박보검이 악역을 연기하는 장면이 나와 화제가 되었는데요. 극 중 박보검이 맡은 역할은 재벌 3세로 차가운 표정으로 각목을 휘두르며 상대방을 응징하는 캐릭터였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액션 느와르물 같다는 호평과 함께 "제발 다음 작품은 장르물 해 달라”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출처KBS 드라마 <너를 기억해>


과거 박보검은 2015년 <너를 기억해>라는 드라마로 잔혹한 사이코패스 연기에 도전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남자친구> 종영 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기회가 되면 악역을 해보고 싶다. 되도록 제가 잘 이해할 수 있는 인물이었으면 좋겠다. 제가 이해하고 공감해야, 보시는 분들도 그렇게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태어날 때부터 무조건 악한 인물보다는, 사건과 계기를 통해서 왜 그렇게 변했는지 이해할 수 있는 인물이면 저 또한 도전해볼 만 한 것 같다. 그 속에 교훈과 메시지도 있었으면 좋겠다.” 며 악역 캐릭터 도전 의지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출처영화 <원더랜드> 출연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 중인 박보검은 영화 <서복>과 <원더랜드>를 통해 군백기 없이 팬들과 만날 예정인데요. 2022년 4월 전역과 함께 멋지게 다시 돌아올 박보검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바르기만 하면 여신이 될 수 있는 기적의 물이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