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 못하는 지금, 봐야하는 탈출 영화 5

조회수 2020. 12. 25. 15: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추천

코로나19로 답답한 요즘, 극적으로 집에서 탈출하고 싶은 마음이 강렬하게 들 때가 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잠시 거리를 두고 있는 현재, 나를 대신해서 극적인 탈출을 해주는 영화, 뭐가 있을까? 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짜릿한 탈출 영화 5편을 소개해보겠다.

맨 인 더 다크

10대 빈집털이범 록키(제인 레비), 알렉스(딜런 미네트), 머니(다니엘 조바토)는 눈먼 노인(스티븐 랭)의 집을 털기로 한다. 노인이 잠든 사이 거액을 쟁취하려는 순간, 노인이 깨어나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암전 속에서 도망쳐야 한다. <맨 인더 다크>는 어둠이 시작되면서 두려움은 더욱 강해지는 영화다. 계속되는 상황의 역전과 함께 충격적인 사실들을 하나둘씩 보여주며 관객들을 어둠 속으로 끌고 가고 있다. 과연 당신은 이 어둠 속에서 나올 수 있을 것인가? 

트라이앵글

친구들과 요트 여행에 오른 싱글맘 제스(멜리사 조지). 갑작스런 폭풍에 바다에 표류를 하던 중, 호화 유람선을 발견하고 그곳에 승선한다. 배 안에 보이는 사람 흔적 그리고 일행은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다. 끝없이 반복되는 죽음과 공포의 유람선, 정해진 운명을 바꿔야 탈출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제스는 운명을 바꾸기 위한 사투를 벌이기 시작한다. 타임 루프를 소재로 한 <트라이앵글>은 주인공 제스가 같은 장면, 같은 행동이 끊임없이 반복되는 타임 루프에서 탈출해야 하는 영화다. 과연, 그녀는 타임 루프에서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이스케이프 룸

거액의 상금이 걸린 방 탈출 게임에 초대된 6명의 사람들. 이 방 탈출은 죽음의 방 탈출이었다? 평범한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기에는 너무 늦었다. 살기 위해 방을 탈출해야 하는 이들은 단서를 찾기 시작한다. <베리드>(2010), <데블>(2010)등 탈출을 소재로 한 영화와는 다소 다르게 방에서 탈출하면 다른 방이 등장하는 등 실제 방 탈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다. 목숨을 건 방 탈출 과연 성공할 것인가?

쇼생크 탈출

촉망받던 은행 부지점장 앤디(팀 로빈스)는 아내와 그 애인을 살해한 혐의로 종신형을 받고 교도소에 수감된다. 앤디는 교도소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레드(모건 프리먼)와 친해지고 간수, 소장의 비공식 회계사가 되어 검은돈을 관리한다. 그러던 중 자신의 무죄를 입증할 수 있는 신참 토미를 만나지만 토미는 살해당하고 만다. 과연 앤디는 자신의 무죄를 입증할 수 있을까? <쇼생크 탈출>은 앤디의 뛰어난 두뇌를 사용한 장기적인 계획을 직접 보면 탈출이 얼마나 짜릿한 탈출인지 경험할 수 있는 영화다.

큐브

여섯 명의 사람들이 정육면체 방에 갇혀있다. 이들은 이곳이 감옥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 감옥을 탈출하기 위해 함정을 피해야 한다. 계속되는 변수와 죽음의 두려움까지 다가오는데, 과연 이곳을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큐브>는 상당히 잔인한 함정들이 설치되어 있기에 심장이 약한 사람들은 권장하지 않는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