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한국작품이 일본 넷플릭스 TOP 10을 싹쓸이 중인 믿지 못할 상황

일본에 부는 한국 드라마, 영화 열풍

160,8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tvN과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며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체를 설레게 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이미 2월 16일에 종영되었지만, 종영 후 7개월이 지나가는 지금까지도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출처일본 넷플릭스 TOP10(1-7위)

출처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일본 넷플릭스 2위에 <사랑의 불시착>이 여전히 자리를 잡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3위에 얼굴 천재 '차은우' 의 사진이 올라와 있는 점이 인상적인데요.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국내에는 2018년 7월 JTBC를 통해 방영된 작품으로, 연예계 대표 ‘만찢남’(만화책을 찢고 나온 남자의 줄임말) 차은우가 출연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출처영화 <살아있다>


4위는 유아인, 박신혜 주연의 생존 스릴러 영화 <살아있다>가 차지했는데요. 이 영화는 일본뿐만 아니라 인도, 싱가포르, 홍콩, 대만, 태국, 베트남 등 세계 각국에서 넷플릭스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 등 북미권 국가에서도 2위를 기록하는 등 드라마 <킹덤>에 이어 'K-좀비' 열풍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출처일본 넷플릭스 TOP10(5-10위)

출처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5위는 배우 김수현의 전역 이후 첫 복귀작이자 서예지, 오정세와 함께 멋진 연기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가 차지했습니다.

출처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6위는 박서준, 김다미 주연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7위는 최근 tvN을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박보검, 박소담 주연의 드라마 <청춘기록>입니다. <청춘기록>은 박보검의 해군 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로, 첫 회 전국 시청률이 6.4%를 기록하며 tvN 역대 월화드라마 첫 방송 시청률 1위에 등극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tvN 드라마 <청춘기록>


이렇게 경색된 한·일 관계 속에서도 한국 드라마와 영화가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는 작품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바르기만 하면 여신이 될 수 있는 기적의 물이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