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로건>, <데드풀>, <어벤져스>시리즈 극장에서 다시 만난다?

알짜배기 영화계 단신 뉴스

5,9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로건>, <어벤져스>시리즈 마블 작품이 몰려온다!

9일 극장업계에 따르면 이달 15일 <로건>과 <데드풀>을 시작으로 마블 영화가 순차적으로 재개봉한다고 밝혔다.

23일에는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즈 오브 울트론>, 29일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재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재개봉하는 작품들은 모두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작품들로 다시 관객들이 극장으로 발길을 돌릴지 기대를 모은다.

<콜 오브 더 와일드>, <온워드:단 하루의 기적>, <언더워터> 5월 개봉!

5월에는 디즈니 신작인 해리슨 포드 주연 <콜 오브 더 와일드> , 해외에서는 디즈니 플러스로 먼저 공개된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온워드:단 하루의 기적>,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출연한 액션 스릴러 <언더워터> 등이 개봉 라인업에 포함됐다.

다만 코로나19 여파로 개봉일이 언제든 조정될 여지가 있다.

<보헤미안 랩소디>, <위대한 쇼맨>의 감동을 극장에서 다시 느낄 수 있을까?

6월에는 디즈니로 인수 합병된 20세기폭스 영화들이 대거 재개봉을 앞두고 있다.

<히든 피겨스> <보헤미안 랩소디> <위대한 쇼맨> <마션><알리타: 배틀 엔젤>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등이 재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퀸의 열풍을 이끈 <보헤미안 랩소디> 는 물론 아직까지 명품 OST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위대한 쇼맨>은 꼭 극장에서 봐야 하는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1만 명대로 떨어진 극장가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