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배우병 논란 딛고 연기자로 인정받아 승승장구중인 아이돌 출신 배우

훌륭한 연기자로 성장한 배우 한선화

301,9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한선화 인스타그램


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아이돌 출신 배우 한선화는 지난달 8일 종영한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극 중 지창욱의 여자친구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SBS 예능 '강심장'


한선화는 2013년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첫발을 내디뎠는데요. 과거 한 예능에서도 그녀는 “평소 연기에 관심이 있었다”고 밝히며 현장에서 자유 연기를 선보일 정도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출처SBS <신의 선물 - 14일>

출처SBS <신의 선물 - 14일>


이후 드라마 <신의 선물>에서 사기전과 5범의 꽃뱀 제니 역을 맡은 한선화는 배우 이보영과 조승우 사이에서 기대 이상의 호연을 펼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 받았는데요. 또한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장미빛 연인들>에 연달아 주연으로 출연했고, 공중파 연기대상에서 신인상 까지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한선화는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위해 2016년 걸그룹 시크릿 탈퇴를 결정하게 되는데요. 이때 ‘한선화가 배우병에 걸려 팀 활동이 제대로 안됐다’며 불화설과 각종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해당 논란에 대한 과거 기자들의 질문에 그녀는 “그런 악플을 본 적이 있다. 사실 내가 어떻게 바꿀 수 있는 것도 아니지 않냐. 좋게 봐주는 사람들은 좋게 봐줄 거라고 생각한다. 그냥 내가 하고 있는 일 열심히 하겠다.” 며 덤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선화와 연우진

출처한선화 트위터


2021년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한선화는 연우진과 함께 김현주와 지진희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다고 하는데요. 한선화와 연우진은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함께 출연한 바 있습니다. 또한 <언더커버> 는 <연애 말고 결혼>의 연출을 맡았던 송현욱 PD의 작품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출처한선화 인스타그램


이렇게 활발히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녀에 대해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사실이 있는데요. 바로 연예인 남동생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한선화의 남동생 한승우는 ‘빅톤’이라는 그룹으로 2016년 데뷔, 2019년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최종데뷔 멤버에 들어 그룹 X1 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출처1st Look 화보

출처1st Look 화보


한승우가 한선화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진짜 남매 맞나요?’, ‘알고 보니 정말 닮았다’, ‘왜 그동안 티 내지 않았냐’, ‘부모님이 정말 뿌듯하시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최근에는 팬들의 엄청난 요청으로 동반 화보를 찍기도 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여신이 될 수 있는 기적의 물이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