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청순여신 수지와 현실연인 모습 보여준 신예 남자배우

카카오TV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수지

66,4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수지 인스타그램


영화, 드라마, 음악 등 여러 방면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수지가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밀정>, <악마를 보았다>로 잘 알려진 김지운 감독이 함께 단편영화를 찍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단편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


지난 4일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는 주인공인 수지가 연인과 갑작스러운 이별을 마주한 뒤 겪게 되는 일련의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으로, 여성들의 과거와 현재를 응원하고, 또 내면의 자신감에서 시작해 궁극적으로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냈습니다.

출처NYLON 화보


또한 이번 영화는 떠오르는 신예 배우인 남윤수와 수지가 함께 연인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남윤수는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에서 학교 일진 곽기태 역을 맡아 리얼한 연기력을 뽐내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TV를 통해 영화가 공개되기 전 진행된 온라인 라이브 인터뷰에서 남윤수는 "(극 중에서) 오랜 연인 사이라 설레는 마음보다 가족 같은 관계였기 때문에 다투는 과정에서도 내 옆에 당연히 있을 거로 생각해 뻔뻔한 마음이었다"라며 영화 속의 모습을 표현했는데요. 이어 그는 자신을 리드해준 수지와 잠재력을 끄집어낼 수 있게 도와준 김지운 감독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출처에피톤 프로젝트-첫사랑 MV 메이킹 필름


사실 배우 수지와 남윤수는 이미 2018년에 음악 그룹 에피톤 프로젝트의 ‘첫사랑’ MV에 함께 출연하여 인연을 맺은 바 있는데요. 이번 영화에서 수지가 남윤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가위로 잘라버리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 커플 사진의 모습이 MV에 나왔던 둘의 복장과 동일합니다. 영화가 ‘첫사랑’ 뮤직비디오의 연장선이라는 복선을 넣었다는 점이 흥미롭네요. 


이번 영화는 여성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온 화장품 브랜드 랑콤과의 협업으로 진행되었는데요. 특히 오랜 시간 동안 랑콤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온 수지가 직접 영화의 원작자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라이브 인터뷰에서 김지운 감독은 “시나리오의 원작이 수지다” 라며 “수지가 몰래 쓰는 중편 소설이 있었는데 읽어보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스토리로 만들었다”고 언급했으며, 수지는 "제 만족으로 쓰고 있는 이야기들이 있었는데 이 프로젝트를 하게 되면서 감독님이랑 이야기를 나누다가 마음에 드는 이야기를 고르셨고, 그걸 새롭게 각색해주셨다"며 "저에게는 너무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김지운 감독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여신이 될 수 있는 기적의 물이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