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영화 찍으려고 소송까지 미룬 이혼부부의 강철멘탈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58,68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조니 뎁·엠버 허드, <신동사 3> <아쿠아맨2> 촬영으로 재판 연기 요청

이혼 소송 중인 배우 조니 뎁과 엠버 허드가 각각 영화 촬영을 위해 재판 연기를 신청했습니다.


현지 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조니 뎁은 전 부인 엠버 허드에게 제기한 명예훼손 소송 공판에 대한 연기를 신청했습니다. 이같은 요청의 사유는 그가 주연을 맡은 <신비한 동물사전> 3편의 촬영이 곧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조니 뎁과 엠버 허드의 이혼 소송 중 제기된 조니 뎁의 가정 폭력 논란으로 조니 뎁에 대한 비난 여론과 함께 그가 주연으로 출연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불매 운동이 일기도 했는데요, 조니 뎁이 후속편에서도 그린델왈드를 연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비난의 목소리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소송은 합의로 마무리되었지만 2019년 조니 뎁이 엠버 허드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며 또 다른 소송이 시작되었는데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신비한 동물사전> 3편의 촬영 일정이 변경되면서 1월로 예정된 명예훼손 공판의 날짜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엠버 허드 역시 영화 촬영을 이유로 해당 공판의 일정 변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2021년 촬영이 예정된 작품은 <아쿠아맨 2>로, 이같은 보도에 따르면 엠버 허드 역시 <아쿠아맨> 시리즈에서 하차 없이 메라 역을 이어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2. 강렬한 첫 사랑 로맨스, <애프터: 그 후> 10월 돌아온다

속편으로 돌아온 영화 <애프터: 그 후>가 10월 개봉을 확정,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애프터: 그 후>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첫사랑 하딘과 아찔한 썸을 이어가던 테사가 젠틀한 직장 남사친 트레'의 등장으로 삼각관계에 빠지는 빨간맛 삼각 로맨스입니다. 최근 코스모폴리탄, 마리끌레르에서 선정한 "2020 올해 최고의 로맨스"로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은 작품이기도 한데요.


10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직장 남사친 트레버와의 썸으로 마음이 흔들리는 테사가 첫사랑이자 전남친 하딘과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은 이전의 설렜던 캠퍼스 첫사랑 연애보다 한층 성숙하고 섹슈얼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아찔한 삼각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영화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캠퍼스 최고의 인싸이자 첫사랑 '하딘'과 출판사 재무팀의 직장 남사친 '트레버', 스타일은 다르지만 완벽한 비주얼과 스펙을 자랑하는 두 남자가 꿈을 위해 출판사에 입사한 편집팀 인턴 '테사'에게 동시에 썸 시그널을 보내면서 벌어지는 삼각관계를 다뤄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킵니다.


팬심을 저격하는 티저 포스터로 기대감을 끌어올린 빨간맛 삼각 로맨스 <애프터: 그 후>는 10월 개봉합니다.


3.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신비한 비주얼 빛나는 1차 포스터 공개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이 정유미, 남주혁의 신비로운 비주얼이 빛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입니다.


공개된 포스터는 노을 진 도시를 배경으로 나란히 선 안은영과 홍인표의 모습을 담고 있는데요, 이들을 둘러싼 고래, 해파리는 안은영에게만 보이는 문제의 젤리입니다. 젤리는 보이지 않는 욕망의 잔여물로, 오염되면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어 특별한 능력을 타고난 은영이 평생에 걸쳐 퇴치하고 있습니다.


가운에 무지개 칼을 들고 여전사의 포스를 내뿜는 안은영과 손으로 자신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홍인표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혼자였던 두 사람이 만나 서로를 완성해가는 모습을 그려낼 정유미, 남주혁의 찰떡 케미스트리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동명의 원작을 집필한 정세랑 작가와 <비밀은 없다> 이경미 감독이 의기투합한 <보건교사 안은영>은 9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됩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