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화장법 바꾸고 미모 리즈 갱신한 스타들 모음

화장법이 이렇게 중요하다고?

98,4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화장은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하늘 아래 같은 색조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메이크업 제품과 방식은 매우 다양한데요. 하지만, 잘못된 화장법은 오히려 미모를 묻히게 하기도 합니다.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화장법이지만 유행에만 따라간 화장법, 어울리는 것도 아니고 안 어울리는 것도 아닌 애매한 화장법으로 아쉬움을 남긴 스타들이 화장법을 바꾸고 미모를 갱신한 스타들이 있습니다. 과연 누가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1. 탕웨이

탕웨이의 메이크업 전후 사진은 굉장히 유명한 거 잘 아시죠? 탕웨이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을 만나면서 탕웨이의 미모를 살릴 수 있는 최적화된 화장으로 변신한 사실은 이미 유명합니다. 정샘물을 만나기 전 탕웨이의 메이크업은 어색한 색조 사용으로 약간은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인상이었던 반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손길을 거치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이미지의 외모로 탈바꿈했습니다.

2. 치타

래퍼 치타를 떠올리면 스모키 화장과 짧은 쇼트커트의 스타일링이 제일 먼저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치타의 트레이드 마크인 듯 강렬한 화장법과 쇼트커트를 즐겨 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었는데요. 이런 그녀가 화장법과 스타일을 바꾸면서 다른 매력을 발산 중입니다. 짧은 쇼트커트와는 달리 긴 생머리와 옅은 눈 화장, 그리고 상큼한 블러셔로 좀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3. 수지

수지는 미쓰에이로 데뷔 당시에도 예쁜 외모를 화제가 됐었죠? 수지는 강아지상을 살리기 위해 눈꼬리를 내리거나 아이라인을 진하게 그리는 메이크업을 주로 했습니다. 물론 수지의 이미지를 잘 살리는 화장법이었지만 조금은 답답해 보이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청순한 얼굴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살려 아이라인은 깔끔하게, 이미지에 어울리는 색조를 잘 활용하여 수지의 외모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화장법으로 빛을 더했습니다. 최근 영화, 드라마에서는 내추럴한 화장법으로 많은 남심을 자극하기도 했었죠.

4. 효연

소녀시대 효연은 눈썹 메이크업을 바꾸면서 이렇게 예뻐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대표적인 연예인입니다. 그만큼 메이크업에서 눈썹은 굉장히 중요한 메이크업 포인트인데요. 효연은 데뷔 초 진한 눈썹과 위로 올라간 눈썹산으로 인해 약간은 날카로운 인상을 주었지만 일자 눈썹으로 변화를 주면서 청순한 이미지로 변신했습니다. 

5. 혜림

최근 화장법을 바꾸고 탕웨이 닮은 꼴로 유명해진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원더걸스 멤버였던 혜림이 그 주인공입니다. 데뷔 초 까만 피부를 표현하며 답답한 아이라인의 메이크업을 했었는데요. 화장법을 바꾸면서 시원해 보이는 눈매 라인과 밝은 피부 표현으로 탕웨이 닮은 꼴로 불리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촬영한 프로필 사진은 혜림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혜림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화장법만 바꿨을 뿐인데 리즈 미모로 갱신한 스타 5명을 만나 보았는데요. 5명 외에도 성형의혹이 나올 정도로 예뻐져서 화장법을 중요성을 증명해 준 스타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아이섀도 발색이나 립스틱 색에 따라서 다른 이미지와 느낌을 낼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색조와 화장법을 찾아서 여러분들의 미모도 항상 아름다우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