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리즈 시절 뛰어넘는 중인 전직 뱀파이어의 근황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80,6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일류 스파이·배트맨으로 훨훨 날아오르는 로버트 패틴슨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신작 <테넷>과 <더 배트맨>으로 연이은 변신을 선보이며 전 세계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로버트 패틴슨은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뱀파이어 에드워드 컬렌을 연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시리즈가 모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제기된 연기력 논란과 작품의 흥행 실패로 배우 생활에 위기가 찾아오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최근 로버트 패틴슨은 매력적인 캐릭터로 호연을 펼치며 다시 영화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먼저 그는 지난 해 개봉한 넷플릭스 영화 <더 킹: 헨리 5세>에서 안하무인 프랑스 왕자 도팽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다시금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로버트 패틴슨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테넷>에 합류한 데에 이어 새로운 배트맨으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예고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신작에서 로버트 패틴슨은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8월 26일 개봉한 <테넷>에서 닐 역을 맡은 로버트 패틴슨은 자칭 뭄바이 최고의 현지 요원으로 영화의 주요 키워드인 인버전과 테넷에 대한 정보를 가진 인물입니다. 과거 혹은 미래에서 만났을 작전의 주도자를 도와 세상을 구하는 중요 인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22일 배트맨으로 변신한 로버트 패틴슨의 모습 역시 처음으로 공개됐는데요, <더 배트맨>의 티저 영상 속 로버트 패틴슨은 어둠의 기사 브루스 웨인의 압도적인 위용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보여주었습니다. 새로운 수트 역시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새로운 배트맨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을 맡은 맷 리브스 감독의 <더 배트맨>은 2021년 개봉합니다.


2. <#살아있다> 9월 8일 넷플릭스 타고 전 세계 공개

영화 <#살아있다>가 9월 8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됩니다.

유아인, 박신혜 주연의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입니다. 지난 6월 개봉해 190만 관객을 동원하며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이렇듯 디지털 시대의 재난을 참신하게 그려내며 국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스릴러 <#살아있다>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데요, 31개 언어 자막과 5개 언어 더빙으로 서비스되어 각국의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9월 8일부터 넷플릭스에 공개되는 <#살아있다>는 해외에서 넷플릭스 영화로 소개됩니다.


3. 살인마와 홀로 마주하다, <아무도 없다> 보도스틸 8종 공개

9월 개봉하는 공포 스릴러 영화 <아무도 없다>가 서늘함이 느껴지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습니다.

<아무도 없다>는 도망쳐도 탈출할 수 없는 숲에서 자신을 납치한 살인마와 목숨 걸고 싸워야 하는 여성의 사투를 그린 웰메이드 공포 스릴러입니다. 묻지마 살인부터 보복 운전, 스토킹 범죄까지 현실에서 일어날 법한 범죄의 공포를 그리며 극도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아름다우면서도 무자비한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끔찍한 추격과 처절한 생존극이 담겨있습니다. 주인공 제시카와 살인마가 대치하는 모습부터 제시카 앞에 펼쳐진 광활한 자연이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합니다.

줄스 윌콕스, 마크 멘차카의 압도적인 연기로 기대를 모으는 <아무도 없다>는 9월 개봉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