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찰진 욕설에도 '삐'처리 따위 없다는 해외 넷플릭스 근황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2,7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사이코지만 괜찮아] 해외 넷플릭스 버전 화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삐' 처리가 포함되지 않은 해외 버전이 화제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이야기입니다.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으며 일찍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삐'처리된 몇몇 장면이 해외 넷플릭스에서는 묵음처리 없이 방영되어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서예지가 연기하는 고문영은 감정에 솔직하고 막말에 욕설도 서슴치 않는 인물인데요, 깜짝 놀라거나 화가 날 때 '삐' 소리와 함께 거침없는 욕설을 던지는 범상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고라니를 마주치고 깜짝 놀란 문영의 입에서 욕이 튀어나오는 장면, 짬뽕을 먹다가 뜨거워 뱉어버리는 장면, 와인 때문에 두통에 시달리는 장면 등 화제가 됐던 장면들이 해외에서는 묵음 처리 없이 방영된다고 하네요.


2. 크리스토퍼 놀란 <테넷> 유럽·아시아 → 북미 순차 개봉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테넷>이 새로운 개봉일을 결정했습니다.


7월 중순 개봉 예정이었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은 코로나19 사태와 극장 운영 중단으로 인해 7월 말, 8월 중순으로 개봉일을 두 차례 연기한 바 있는데요. 8월 12일 개봉을 확정하고 홍보에 박차를 가하던 중, 극장가의 운영 중단 사태가 지속되자 개봉을 또 한 번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배급사 워너 브러더스가 <테넷>의 새로운 일정이 발표했습니다. <테넷>은 8월 말 호주와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한국, 러시아, 영국, 등의 유럽 및 아시아 국가에서 먼저 개봉한 후, 9월 3일 노동절 기간에 북미에서 개봉할 예정입니다.


<테넷>은 2억 달러 이상의 제작비가 투입된 초대형 블록버스터라는 점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의 특성상 줄거리 또한 베일에 싸여있어 온라인 유출 등의 우려로 전 세계 동시 개봉을 목표로 했지만 더 이상 개봉을 미룰 수 없어 특단의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테넷>은 존 데이비드 워싱턴, 로버트 패틴슨, 엘리자베스 데비키 등이 주연을 맡았으며 러닝타임은 약 2시간 30분으로 알려졌습니다.


3. 넷플릭스 영화 <키싱 부스> 3편, 2021년 공개 확정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키싱 부스> 3편이 2021년 공개됩니다.


2018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며 호평을 받은 로맨스 영화 <키싱 부스>가 얼마 전 2편을 공개한 데에 이어 3편 제작 및 공개 일정을 확정했습니다. 3편은 이미 촬영을 마쳤으며 2021년 공개될 예정입니다.


1편에서 엘은 절친 리의 형인 노아과 키스한 후 커플이 되었는데요, 2편은 대학 진학 준비와 노아와의 장거리 연애, 절친 규칙까지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엘에게 매력적인 남학생이 다가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3편은 절친 리가 지원한 대학과 남자친구 노아가 입학한 대학 중 엘이 과연 어느 학교를 선택할지, 새로운 학교에서 펼쳐질 좌충우돌 엘의 또 다른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입니다.


<키싱 부스> 3편에는 주인공 엘 역의 조이 킹과 노아 역의 제이콥 엘로디, 리 역의 조엘 코트니가 그대로 출연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