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역대급 로맨스로 돌아온다는 토르 4편 근황

키노라이츠 영화계 뉴스 모음

34,44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 “<토르4>, 매우 로맨틱할 것”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매우 새롭고도 로맨틱한 영화가 될 전망입니다.


<토르> 시리즈의 4편 <토르: 러브 앤 썬더>는 마블 솔로 무비 최초의 네 번째 작품이자 시리즈에서 하차했던 나탈리 포트만의 복귀로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영화팬들의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영화 제작이 중단된 이후 <토르: 러브 앤 썬더> 역시 개봉일을 연기한 바 있는데요,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은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대본 작업에 충분한 시간을 쏟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완성된 각본을 본 토르, 크리스 햄스워스의 반응은? "몇 년 동안 읽은 최고의 각본 중 하나"라고 표현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죠.


이번에는 타이카 와티티티 감독이 <토르: 러브 앤 썬더> 에 대해 새로운 힌트를 주었는데요, 바로 "매우 로맨틱하다"는 것입니다. 그는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영화의 각본을 완성했다고 밝히며 "정말 좋을 것 같다. 진짜 미쳤고 매우 낭만적이다"고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감독은 "난 지금 로맨스에 완전히 빠져있고 로맨스(영화)를 만들고 싶다. 내가 해본 적도 없고 관심도 없던 영역이지만 만들어보고 싶다"며 로맨스를 강조하는 동시에 완전히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연출한 <토르: 라그나로크> 역시 <토르> 시리즈의 서사를 이어가면서도 전작들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토르의 매력을 업그레이드시켜 엄청난 호평을 받았는데요, 그가 메가폰을 잡은 <토르: 러브 앤 썬더> 역시 여태껏 본적 없는 '로맨스' 히어로 무비가 될 듯하네요.


토르 시리즈의 네 번째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2022년 2월 11일 개봉합니다.


2. 디즈니 <뮬란>, <테넷> 이어 개봉 무기한 연기

디즈니가 <뮬란>의 개봉을 무기한 연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23일, 디즈니는 성명을 통해 “지난 몇 달 동안 이 세계적인 위기 속에서 영화를 개봉하기 어렵다는 것이 분명해졌고, <뮬란>을 전 세계 관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평가하면서 영화의 개봉 계획을 중단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외에도 디즈니가 준비 중이었던 <아바타> 2편, <스타워즈> 후속편의 개봉이 각각 1년씩 연기되었으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웨스 앤더슨의 <프렌치 디스패치> 역시 일정이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뮬란>의 개봉 연기에는 동시기 개봉 예정이었던 <테넷>의 개봉 연기가 결정적 역할을 한 듯한데요, <테넷>과 <뮬란>은 경쟁작이기도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극장 운영 중단 이후 처음 개봉하는 블록버스터로, 극장가에 활기를 돌게 할 것으로 기대가 높았는데요. <테넷>의 개봉 연기 결정에 <뮬란> 또한 개봉 시기를 재정비하게 되었습니다.


<뮬란>은 98년 개봉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작품으로 유역비, 이연걸, 공리, 견자단 등이 출연합니다.


3. 곽도원 주연 <국제수사> 산전수전국제전 포스터 공개

영화 <국제수사>가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전수전국제전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영화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으로, 충무로 대세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작품입니다. 유쾌한 수사 활극으로 기대를 모으며 얼마 전 8월 개봉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산전수전국제전 포스터는 재치 있는 이름만큼 유쾌하고 신선한 호흡을 기대하게 했는데요, 촌구석 강력팀 형사로 변신한 곽도원의 폭발적인 존재감과 글로벌 현지 수사 액션을 펼치는 네 캐릭터들의 강렬한 케미가 시선을 끕니다.


영화는 설레는 해외여행을 떠난 병수(곽도원)는 필리핀 거대 범죄 조직 킬러 패트릭(김희원)에 휘말려 누명을 쓰게 되고, 우연히 만나 졸지에 수사 파트너가 된 만철(김대명)과 함께 고군분투 현지 수사에 나서게 도는 이야기입니다. 곽도원의 첫 코미디 연기 도전과 유쾌한 스토리, 이국적 풍광이 주는 다채로운 볼거리가 기대를 높입니다.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 주연의 <국제수사>는 오는 8월 개봉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