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용감한 일 해낸 소년에게 쏟아진 어벤져스의 폭풍 선물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26,5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맹견으로부터 여동생 구한 소년, <스파이더맨3> 촬영장 초대받다

온라인을 통해 전해진 소년 팬에 용감한 행동에 어벤져스 배우들의 격려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달 초 와이오밍주에 사는 6세 소년 브리저 워커가 여동생을 공격하는 셰퍼드를 막아내며 용감한 행동을 보였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소년은 여동생을 지켜낸 대신 90바늘을 꿰매는 상처를 입었습니다.


소년의 숙모가 이 소식을 SNS에 공유한 이후, 온라인상에는 브리저 워커의 용감한 행동이 빠르게 퍼져나갔는데요. 브리저 워커가 어벤져스의 팬이라는 사실 또한 함께 알려져 어벤져스 멤버들이 영상 메시지를 보내며 그를 격려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먼저 크리스 에반스는 영상 메시지를 통해 “너는 영웅이다”라고 소년을 칭찬하며 실제 촬영에 사용된 캡틴 아메리카 방패를 보내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역시 “넌 락스타야. 캡틴 아메리카가 방패를 준다고 들었다. 다음 생일 때 연락해라. 내가 더 특별한 걸 준비했다”며 재치 있는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는 브리저 워커와 영상통화로 만났는데요, 브리저 워커를 <스파이더맨> 3편 촬영장에 초대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복장을 입은 브리저에게 "네가 정말 용감하다고 말하고 싶다. 우리 모두 네가 정말 자랑스럽고, 네 여동생에게 너 같은 사람이 있어서 행운이다"라는 말과 함께 "스파이더맨을 가까이 보고 싶다면 언제든 환영한"며 연이어 격려를 건넸습니다.


이외에도 헐크 마크 로팔로, 캡틴 마블 브리 라슨 등 여러 어벤져스 멤버들이 SNS를 통해 브리저 워커에게 박수를 보냈습니다.


2. 크리스토퍼 놀란 <테넷> 무기한 개봉 연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테넷>이 무기한 개봉 연기를 알렸습니다.


당초 7월 17일 개봉 예정이었던 영화 <테넷>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극장 운영 중단이 지속되자 7월 31일, 8월 12일로 개봉일을 두 차례 변경한 바 있는데요, 코로나19 확산세가 줄어들지 않고 극장 운영 중단 역시 계속되고 있어 결국 개봉을 무기한 연기했습니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의 토미 에머리치 회장은 "영화관이 안전하게 문을 열 때에 맞춰 <테넷>을 개봉하려 했지만, 불행히도 코로나19의 확산이 이어지면서 개봉 일정을 재고려하게 되었다"고 성명을 밝혔습니다.


<테넷>이 올 여름뿐 아니라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혀온 만큼, 북미 극장가가 움츠러든 상황에서 개봉을 강행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판단한 듯한데요. 워너는 북미 외에 아시아 및 유럽 국가에서 먼저 개봉하는 방안 역시 고려 중입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은 제3차 세계대전을 막기 위해 시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전쟁을 그립니다.

3. <반도> 개봉 7일 만에 200만 돌파, 코로나 사태 이후 최초

영화 <반도>가 개봉 7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반도>가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동원한 데 이어 7일째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부산행>의 후속작으로 일찍이 관심을 받은 <반도>는 더 커진 스케일과 독특한 세계관, 화려한 카체이싱 액션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코로나 사태 이후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특히 <반도>는 코로나 사태로 극장가가 침체된 2월 이후 최초로 200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으로 의미가 깊은데요, 동시기 개봉한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서도 호평과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며 기록적인 박스오피스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극장에서 상영 중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