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작정하고 변신한 이정재 파격 비주얼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41,9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황정민 · 이정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2차 스틸 공개

황정민, 이정재 주연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폭발적 에너지가 담긴 2차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보도스틸에는 인남과 레이의 태국, 한국, 일본 3개국을 넘나드는 끈질긴 추격과 사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두 배우의 치열하고도 촘촘한 연기 대결이 스틸에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무장한 황정민, 이정재의 변신 역시 기대를 높입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실제 타격감이 느껴지는 리얼 액션을 표방하는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장르인 만큼 쫓고 쫓기는 인물들이 처음 마주하게 되는 좁고 밀폐된 공간에서의 맨몸액션부터 태국 거리를 무대로 한 시가전까지 다양하고 짜임새 있는 액션 시퀀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강력한 액션 스타일과 이국적인 배경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8월 5일 개봉합니다.


2. 크리스토퍼 놀란 <테넷> 또다시 개봉 연기될까

미국 현지에서 <테넷>의 개봉이 또 한 번 연기될 수 있다는 의견이 제기되었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으로 올여름 최대 기대작으로 꼽혀온 <테넷>은 이전에도 개봉일을 연기한 바 있는데요, 투자자문사 MKM 파트너스의 전시 애널리스트 에릭 핸들러는 <테넷>이 일정대로 8월 12일에 개봉할 가능성이 낮아지고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텍사스, 플로리다, 캘리포니아 등 주요 영화 시장에서 코로나19 증상이 확산되고 있어, 미국 내 주요 시장인 뉴욕의 극장이 여전히 운영을 중단하고 있으며 재개장 여부 역시 여전히 불투명하기 때문입니다.


이와 함께 에릭 핸들러는 극장의 수익 감소를 언급하며 2020년 박스오피스 수익이 전년 대비 70% 하락할 것이라 예측했습니다. 3분기와 4분기 매출이 각각 90%, 50% 감소할 것이라고 내다보았습니다.


<테넷>은 8월 12일 한국 개봉을 확정했으며 영화의 포스터와 스토리 등을 공개하며 개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3. <강철비2: 정상회담> 남, 북, 미 정상 캐릭터 예고편 공개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의 주연의 <강철비2: 정상회담>이 남, 북, 미를 움직이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남북미 정상회담 중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 남, 북, 미 세 정상들과 함께 한반도를 넘어 동북아시아, 나아가 전 세계의 운명을 짊어진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가장 먼저 대한민국 대통령(정우성)은 한 나라의 최고 지도자이면서 가족적인 아빠, 남편의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분단 당사국인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 안타까움을 느끼지만 각국의 이견을 좁히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모습을 통해 평화를 향한 의지와 책임감을 가진 캐릭터로 묘사되었습니다.


또한 북한의 젊은 최고 지도자 북 위원장(유연석)은 강경파의 반대에 맞서 사상 최초로 북,미 평화 협정을 감행한 북한 지도자의 의지를 강렬한 눈빛에 담아냈습니다. 대한민국 대통령, 미국 대통령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인간적인 모습으로, 의외의 웃음과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반면, 중국과의 동맹을 추진하며 쿠데타를 일으키는 호위총국장을 연기한 곽도원은 북한 강경파의 애국심과 신념을 그만의 묵직한 연기로 설득력 있게 표현해냈습니다. 미국 대통령 스무트(앵거스 맥페이든)이 좁디좁은 함장실에 갇혀 있으면서도 “아메리칸 퍼스트”라며 자기중심적인 태도를 일관하고 막말을 서슴지 않는 모습으로 긴장감과 코믹함을 동시에 만드는 캐릭터입니다.


신선한 소재와 다채로운 캐릭터로 무장한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은 7월 29일 개봉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