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아쉽지만 당분간 볼 수 없는 레전드 조합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30,7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샤를리즈 테론, 마블 영화 출연설 일축

배우 샤를리즈 테론이 꾸준히 제기 중인 마블 출연설에 대해 일축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샤를리즈 테론은 한 팟캐스트 인터뷰에서 그동안 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에 출연하지 않았는지 질문을 받았는데요, 그는 “나도 모르겠다. 그들이 내게 전화하지 않았다”고 출연 제안을 받은 적이 없다는 사실을 이야기했습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연기력, 뛰어난 액션 소화력을 가진 샤를리즈 테론은 여러 MCU 영화에서 최적의 배우로 언급되며 팬들의 지지를 받았는데요, 브리 라슨이 연기하는 캡틴 마블과 플로렌스 퓨가 연기하는 옐레나 벨로바 역, 이외에도 엠마 프로스트, 문스톤 등의 캐스팅에 빠짐없이 거론되었습니다.


샤를리즈 테론이 마블의 러브콜이 받은 적이 없다고 공식적으로 밝혔기에 당분간 마블과 샤를리즈 테론의 협업은 볼 수 없을 듯합니다. 역대급 캐스팅을 기대한 영화 팬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지만 샤를리즈 테론은 “나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다”며 유쾌하고 멋진 대답을 덧붙였습니다. 샤를리즈 테론은 <몬스터>, <핸콕>, <분노의 질주> 시리즈 등 멋진 작업을 해나가고 있기 때문이죠.

앞서 샤를리즈 테론이 대표작 중 하나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속편에 출연하지 않는다는 소식 또한 알려진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샤를리즈 테론 역시 퓨리오사를 다시 연기하지 못해 슬프다는 속마음을 터놓기도 했습니다.


샤를리즈 테론이 마블과 만나거나 퓨리오사를 연기하는 모습은 당분간 볼 수 없겠지만 <밤쉘>, <올드 가드> 등 멋진 신작들 역시 영화 팬들에게 반가운 작품입니다. 


2. 넷플릭스 <버드 박스> 원작 속편 출간, 영화 제작 계획

넷플릭스 영화 <버드 박스> 원작 소설의 속편이 출간되는 가운데, 영화 역시 속편이 제작됩니다.


2018년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버드 박스>는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하는 괴현상이 일어난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키며 살아남으려는 맬러리(산드라 블록) 사투를 그렸습니다. 서늘한 설정과 박진감 넘치는 연출로 공개 당시 넷플릭스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세우며 호평을 받은 작품입니다.


영화의 원작은 조시 맬러먼의 소설로 이달 말 [버드 박스]의 후속편인 [맬러리]가 출간될 예정인데요, 작가인 조시 맬러먼이 속편의 영화화 역시 진행 중이라 밝혔습니다.


조시 맬러먼은 “많은 걸 말할 수 없지만 현재 <버드 박스 2>는 개발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산드라 블록이 속편에 출연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걸 알고 있기에 속편 [맬러리]를 집필할 때 산드라 블록을 배제하고 작업했다”고 합니다.


소설 [버드박스]의 후속편 [맬러리]는 오는 21일 출간됩니다.


3. 크리스토퍼 놀란 <테넷> NEW 포스터, 스토리 공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이 새로운 포스터와 스토리라인을 공개했습니다.


<인셉션>, <다크나이트> 시리즈, <인터스텔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작품으로 올해 최고 기대작에 꼽혀온 <테넷>이 얼마 전 8월 12일 개봉을 확정한 데 이어 새로운 포스터와 스토리라인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프로필 포스터는 동일한 인물이 반전된 모습으로 등을 맞대고, 대칭을 이루는 모습입니다. 멀티 장르 액션 블록버스터라는 독특한 장르와 “시간을 추격하라”라는 문구가 기대감과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합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테넷>의 스토리라인 역시 흥미롭습니다. 미래의 공격에 맞서 제3차 세계대전을 막기 위해 현재 진행 중인 과거를 바꾸는 멀티 장르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시간의 흐름을 뒤집는 인버전을 통해 현재와 미래를 오가며 세상을 파괴하려는 사토르(케네스 브래너)를 막기 위해 투입된 작전의 주도자(존 데이비드 워싱턴)에게 주어진 미션이 중심인데요, 그는 인버전에 대한 정보를 가진 닐(로버트 패틴슨)과 미술품 감정사이자 사토르에 대한 복수심이 가득한 그의 아내 캣(엘리자베스 데비키)과 협력해 미래의 공격에 맞서 제3차 세계대전을 막아야 합니다.


영화의 중심 소재인 인버전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졌는데요, 사물의 엔트로피를 반전시켜 시간을 거스를 수 있는 미래 기술로 미래에서 인버전한 무기를 현재로 보내 과거를 파괴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하이스트 무비에 스파이 액션이 더해진 혁신적인 블록버스터 <테넷>은 오는 8월 12일 개봉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