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한 번도 놀라운데 계속 성사되는 역대급 조합

열일 배우 공유, 정유미, 최우식, 수지, 남주혁의 훈훈한 조합

103,1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얼마 전 SNS에서 화제가 된 이 사진. 전도연, 공효진, 정유미, 수지. 네 배우의 만남 자체로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보는 사람까지 훈훈해지는 이 조합의 정체는? 

바로 같은 소속사 식구라는 점입니다. 이 사진은 매니지먼트 숲이 2019년 빛나는 활약을 보여준 소속 배우들의 시상식 참석을 기념해 공개한 건데요, 인증샷 한 장만으로 쟁쟁한 라인업을 예상할 수 있죠.

매니지먼트 숲 소속 배우로는 공유, 공효진, 전도연, 정가람, 정유미, 최우식, 수지, 남주혁 등 각양각색의 매력의 배우들이 있습니다.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열일 행보 중인 배우들이 보여주는 배우들이 많다보니 한 작품에서 마주치며 호흡한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따로 또 같이 활약 중인 이들의 훈훈한 작품들을 소개할게요.

먼저 공유와 정유미는 <도가니> <부산행>에 이어 <82년생 김지영>으로 세 번째 작품을 함께했습니다 앞선 두 작품에서는 동료, 동지 사이였으나 세 번째 만남에서는 부부로 호흡을 맞췄는데요, 오히려 워낙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 달달한 신혼 연기가 민망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정유미와 최우식이 뭉칩니다. 7월 17일 방영되는 tvN 예능 [여름방학]인데요,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홈캉스 리얼리티로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예능입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두 배우의 신선한 조합을 예능에서 볼 수 있어 기대가 되는데요, 정유미와 최우식 역시 영화 <부산행>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촬영 중인 영화 <원더랜드>에서도 함께합니다. <원더랜드>는 <만추>를 연출한 김태용 감독 작품으로 그리운 사람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가상세계 배경의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박보검, 탕웨이 등 쟁쟁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이 작품에는 정유미, 최우식, 그리고 수지가 함께합니다.

수지는 남주혁과 함께 드라마 [스타트업] 촬영 중이기도 합니다.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미래의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성장 드라마인데요, 현재 촬영 중이며 올 하반기 방송 예정입니다.

또한 남주혁과 정유미가 함께 촬영한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역시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소설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귀신을 쫓는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롭게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참신하고 코믹한 방법으로 퇴마를 해나가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