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못 알아볼 뻔한 이연희 최신 근황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429,4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SF 시리즈 <SF8>로 복귀하는 이연희의 파격 변신

배우 이연희가 신작 <SF8> 프로젝트에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입니다.


<SF8>은 영화와 드라마의 크로스오버 프로젝트로 민규동, 노덕, 한가람, 이윤정, 김의석, 안국진, 오기환, 장철수 등 8명의 감독이 각각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로봇, 게임, 판타지, 호러, 초능력, 재난 등 다양한 소재를 다루는 작품입니다.


<SF8> 프로젝트의 여덟 작품 중 이연희가 참여한 작품은 <만신>입니다. 미래를 예언하는 운세 서비스를 추격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로 <연애의 온도> 노덕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이연희가 연기하는 토선호는 동생의 죽음이 만신의 운세 탓이라 여기며 만신의 메인 서버를 찾아나서는 인물입니다. 만신을 맹신하는 가람(이동휘)와 개발자를 찾다가 예상과 다른 만신의 실체를 목격하게 됩니다.


금발 머리, 짙은 눈 화장을 한 이연희는 이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비주얼 변신에 도전했는데요, 바이크를 타고 액션까지 선보인다고 하네요.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얼마 전 결혼 소식으로 많은 관심과 축하를 받은 이연희의 결혼 후 첫 작품으로 더욱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SF8>은 10일 OTT 플랫폼 웨이브에서 독점 선공개되며 오는 8월 MBC를 통해 방송될 에정입니다.


2. 코로나19 여파로 <할로윈> 속편 등 호러물 제작 연기

유니버설이 제작 중인 <할로윈> <캔디맨> 등 호러 시리즈의 일정이 코로나19의 여파로 연기되었습니다.


인기 시리즈 <할로윈>의 속편인 <할로윈 킬즈>는 2020년 10월 15일에서 2021년 10월 15일로, 다음 편인 <할로윈 엔즈>는 2021년 10월 15일에서 2022년 10월 14일로 각각 1년씩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겟 아웃> 조던 필 감독이 각본을 공동 집필한 영화 <캔디맨> 리부트는 9월 25일에서 10월 16일로 개봉을 3주 연기했으며, 블룸하우스가 제작한 <포에버 퍼지> 또한 2021년 7월 9일로 개봉이 연기되었습니다.


매년 여름 완성도 높은 공포 영화를 선보여왔던 유니버설이 일정을 연기하며 호러 팬들의 아쉬움 또한 커지고 있는데요, 유니버설은 <위키드> <미니언즈2>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싱2> 등의 기대작 또한 일정을 연기한 바 있습니다.


유니버설 배급 작품을 포함한 외화들의 개봉 일정은 극장 운영 상황을 지켜본 후 결정된다고 하네요.


3. 여성 인권 변호사 실화 <세인트 주디> 보도스틸 10종 공개

변호사 주디 우드의 실화 <세인트 주디>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습니다.


<세인트 주디>는 정치적 위협은 보호하지만 이슬람 여성이 겪는 위협은 보호하지 않는다는 미국의 망명법을 뒤집기 위해 분투한 변호사 주디 우드의 실화를 담은 영화입니다.


영화 속 실존 인물 주디 우드는 LA 이민 전문 변호사로 트럼프 대통령이 반이민 정책을 펼치는 지금까지 30년이 넘게 이민자와 여성 권리를 위해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여성을 억압하는 사회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인물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육을 원하는 소녀들을 탈레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경계의 시선을 보내고 있는 아세파의 모습과 그의 변호를 자청하는 변호사 주디 우드의 감정이 스틸들에 담겨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미셸 모나한의 연기 변신과 진정성 있는 여성 서사를 들려줄 영화 <세인트 주디>는 7월 29일 개봉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