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엄태구와 혜리는 왜 복싱을 배우게 되었을까?

7월의 히든픽처스 작품 소개

9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새로운 발견! 독립/예술영화를 찾는 즐거움
7월의 ‘히든픽처스’ PICK
<판소리 복서>, <다운>

우리가 미처 보지 못했던 예술 독립/예술영화를 발굴하는 즐거움! ‘히든픽처스’가 7월에도 변함없이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린다. ‘히든픽처스’는 국내의 가치있는 독립예술영화를 발굴하여 관객과 독립영화의 소통을 돕고, 영화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온라인 시장에서 원활한 유통을 할 수 있게끔 유통 지원금 지원, 온라인 부가판권 계약을 지원해주는 영화진흥위원회의 "독립예술영화 온라인 유통지원"사업이다. 이번 7월 작품에는 10개의 작품이 선정되었으며 그중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 주연의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 <판소리 복서>, 김재화, 윤경호 주연의 <다운>을 7월 작품으로 소개한다.

<판소리 복서>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다. 개봉 당시 지금껏 한국영화에서는 만나지 못한 신박한 코미디라는 평과 배우들의 색다른 연기변신으로 호평을 받았다.

<다운>은 늦은 나이에 임신한 부부. 기쁨도 잠시 양수 검사 결과 태아가 다운증후군이라는 사실을 듣게 되면서 선택 기로에 놓인 부부의 심리를 세밀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무엇보다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연기가 평단과 관객의 극찬을 받았으며 서울독립영화제, 가톨릭영화제에서 주연배우인 김재화는 배우상을 수상하였다.

이 밖에, 7월 히든픽처스 작품으로는 에이즈 환자 애니와의 특별한 우정이야기를 다룬 <스페셜 애니>, 시를 통해 존재를 회복하는 <시 읽는 시간>, 희망의 벽을 넘은 파랑새의 물음표 <새벽>, 졸업 후에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졸업>, 따뜻한 밥한끼 <명태>, 다름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그들과 공존할 수 있을까 <은서>, 기록되지 못한 그녀들의 시간을 찾아서 <누구는 알고 누구는 모르는>등 제각기 매력을 가진 다채로운 히든픽처스 작품을 7월에 만나 볼 수 있다.

‘히든픽처스’는 U+tv홈메뉴> 영화/해외드라마> HOT> 히든픽처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는 U+모바일tv> 영화> 히든픽처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히든픽처스는 8월 말까지 의미 있고 다양한 예술/독립영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